목적지에잘 도착했는데 수하물을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합니다.하지만 걱정마세요. Hawaiian Airlines는 최선을 다해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수하물이 분실된 지 5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Hawaiian Airlines가 취항하는 공항 중 대부분에는 수하물 서비스 카운터(아래 목록 참조)가 있어서 최종 목적지 도착 후 5일 이내에 한해 위탁 수하물의 지연,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한 불만사항을 처리해 드립니다.직원의 도움을 받아 수하물을 찾거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승객:

  1. Hawaiian Airlines의 수하물 카운터 또는 Hawaiian Airlines의 수하물을 처리하는 카운터로 갑니다(아래 공항별 목록 안내 참조).
  2. 수하물 이상 신고서 또는 수하물 손상 신고서를 작성합니다.

Hawaiian Airlines:

  1. World Tracer에 정보를 입력하여 수하물을 추적합니다.
  2. Hawaiian Airlines의 모든 수하물 서비스 카운터와 승객의 여행 일정에 포함된 다른 곳까지도 추적 내용을 발송합니다.
  3. 수하물을 찾거나 문제를 해결한 후 연락드립니다.

손상된 물건이 있는 경우 검사가 필요할 수 있으니 버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하와이안 항공의 수하물 서비스 카운터 위치:

Hawaiian Airlines의 수하물 서비스 카운터 위치:

  • Hawaiian Airlines가 취항하는 하와이 주에 있는 모든 공항
  • Hawaiian Airlines가 취항하는 북미의 모든 공항(뉴욕 및 라스베이거스 제외)
  • 미국령 사모아 파고파고(PPG)

다른 공항에서는 제휴 항공사에서 수하물 서비스를 지원합니다.아래 공항에서 해당 항공사의 수하물 서비스 카운터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북미 공항:

  • 라스베이거스(LAS) - 스위스포트
  • 뉴욕(JFK) - 제트블루

국제 공항:

  • 뉴질랜드 오클랜드(AKL) - 에어 뉴질랜드
  • 호주 브리즈번(BNE) - Qantas
  • 일본 오사카 - 간사이(KIX) - 전 일본공수(ANA)
  • 타히티 파페에테(PPT) - 타히티 항공
  • 일본 삿포로 - 치토세(CTS) - 전 일본공수(ANA)
  • 일본 센다이(SDJ) - 전 일본공수(ANA)
  • 서울 - 인천(ICN) - 대한항공
  • 호주 시드니(SYD) - Qantas
  • 도쿄 - 하네다(HND) - 전 일본공수(ANA) 

모든 수하물 카운터는 연중무휴로 항공기 운항 시간 동안 운영됩니다.

수하물이 분실된 지 5일이 지난 경우…

5일이 지난 후에도 수하물이 분실 상태이면 이 문제를 Hawaiian Airlines 중앙 수하물 서비스에 의뢰합니다.이 부서는 수하물 이상 신고서가 접수된 모든 위탁 수하물 관련 문제를 처리합니다.

연락처

Hawaiian Airlines
Central Baggage Services
P.O. Box 30008
Honolulu, HI 96820

전화번호: 866-389-6654
팩스번호: 808-835-3466

운영시간: 오전 4:00 ~ 오후 10:00 HST(하와이 표준시),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