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지원 센터로 돌아가기

의료상 면책 요청

의료상 문제로 마지막 순간에 여행 일정을 변경해야 하는 일이 발생하곤 합니다. 하와이안 항공은 최대한 간편한 절차에 따라 일정을 변경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인 또는 함께 여행하는 사람이 입원한 경우: 입원으로 인한 예약 변경에 따른 요금을 면제하거나 환불해 드립니다(1인당 최대 $200). 하지만 예약 변경으로 인한 운임 차액은 지불하셔야 합니다.

환불이나 1회 면제를 받으려면 입원한 당사자, 동반 여행자 또는 직계 가족이어야 합니다. 하와이안 항공에서 관계를 증명하는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의료상 면책을 요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래 의료상 면책 요청서를 작성합니다. 의료를 담당한 의사가 양식에 서명해야 합니다.

    의료상 면책 요청서(PDF 파일)
  2.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와이안 항공 한국 총 대리점(이하 대리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의료상 면책 요청서를 다운로드하실 수 없으신 경우에는 대리점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4. 대리점이 최대한 신속하게 환불을 진행한 후 늦어도 30일 이내에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직계 가족의 정의


구체적인 규정에 따라 달리 정의되지 않은 한 "직계 가족"은 다음을 뜻합니다.

  • 배우자
  • 자녀
  • 부모
  • 자매
  • 형제
  • 의붓 부모
  • 의붓 자식
  • 의붓 자매
  • 의붓 형제
  • 조부모
  • 손주
  • 의붓 조부모
  • 의붓 손주
  • 시어머니, 장모
  • 시아버지, 장인
  • 사위
  • 며느리
  • 시아주버니, 시동생, 처남, 매부, 자형, 동서
  • 형수, 계수, 시누이, 올케, 처제, 처형, 동서

 

동반 여행자의 정의


하와이안 항공의 의료 응급 정책에 따르면 동반 여행자는 같은 일정으로 여행하는 승객을 뜻합니다.

하와이안 항공의 국내 운송약관 / 국제 운송약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답변이 도움이 되었습니까?
 
등급이 제출되었습니다. 이 답변을 더 유용하게 활용할 방안을 제안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