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이용 약관

다음의 이용 약관은 Hawaiian Airlines Inc. (이하 "Hawaiian Airlines")가 본래 구매했던 좌석의 등급보다 더 높은 좌석의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할 기회를 위해 제공한 모든 오퍼(이하 "오퍼")에 적용됩니다. Hawaiian Airlines 웹 사이트, Hawaiian Airlines 예약 팀, 또는 제3자를 통해 항공편을 예약한 적격 승객에게는 오퍼 제출을 요청하는 이메일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 Hawaiian Airlines는 단독 재량에 따라 오퍼를 제출할 수 있는 승객의 자격을 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자격 요건 확인을 위해 Hawaiian Airlines의 입찰 웹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https://www.hawaiianairlines.com/our-services/products-and-programs/bid-up 그리고 제공된 필드에 승객의 예약 확인 코드와 성을 입력하세요. 오퍼는 Hawaiian Airlines의 단독 재량으로 운항하고 선택한 항공편, 날짜 및 목적지에만 적용됩니다.

예약 시 적격한 항공편당 1건의 오퍼만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오퍼는 이후에 이용 약관에 따라 취소되거나 수정될 수 있습니다. 예약에 승객이 여러 명인 경우 업그레이드에 해당되는 모든 승객의 명단을 명시하여 오퍼를 제출해야 합니다. 오퍼 금액은 여객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제출된 오퍼 금액은 본래 예약에 포함된 승객의 수를 곱합니다. 본 오퍼를 제출한 승객은 이 이용 약관에 대하여 오퍼에 명시되거나 명시된 사람을 대신하여 행동할 권한을 가진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 오퍼는 적격한 승객이 Hawaiian Airlines의 이용을 위해 구매했던 원래의 좌석 등급보다 높은 등급의 좌석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비용을 기꺼이 지불하는 인당 총금액을 나타냅니다. 이 오퍼의 금액은 구입한 기존 항공권의 지불 금액과 별도로 추가됩니다. 오퍼는 대부분의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로만 지불 가능합니다. 오퍼를 만들 때 제로 달러 승인 보류가 발생하고 오퍼가 성공 또는 실패로 선정될 때 이 승인 보류 금액은 계정에서 삭제됩니다. 오퍼가 성공적으로 수락되는 경우에만 지불금만이 청구되거나 차감되며 오퍼를 수락하는 즉시 지불금 전액이 부과됩니다. Hawaiian Airlines는 단독 재량에 따라 오퍼의 수락 여부를 결정할 권리를 가지며 오퍼가 이뤄지는 등급에 이용 가능한 좌석의 유무 여부와 관계없이, 업그레이드가 제공되었음을 알리지 않습니다. Hawaiian Airlines에서 오퍼를 아직 수락하지 않았으며 해당 승객의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에 요금이 부과되지 않았을 경우 출발 예정 48시간 전까지만 오퍼를 제출,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퍼가 취소 또는 수정되기 전에 수락될 경우 오퍼를 제출한 승객은 기존 오퍼에 명시된 가격으로 지불을 완료할 의무가 있습니다. 오퍼에 관한 모든 통지는 원본 오퍼가 제출되었을 때 승객이 제공한 이메일 주소로 승객에게 전달됩니다. 제공된 이메일 주소는 보안상의 이유로 이후에 변경 또는 수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오퍼가 적용된 항공편의 예정 출발 48시간 전까지 오퍼가 제출된 후의 기간에는 언제든지 Hawaiian Airlines가 오퍼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오퍼를 제출한 모든 승객은 해당 항공편의 예정 출발 시각에서 적어도 26시간 이전에 오퍼 제출 시 제공한 이메일 주소로 결과를 통보받습니다. Hawaiian Airlines는 어떠한 이유로 원래 예약한 항공편 이외의 항공편으로 승객을 다시 수용하는 경우 원래 예약과 관련하여 이루어진 오퍼는 업그레이드된 클래스의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새로운 항공편으로 양도될 수 있습니다. 본 이용 약관을 준수하는 오퍼는 제출 시점부터 신청자가 자신의 오퍼 제출이 성공했는지 또는 실패했는지(이하 "입찰창")의 여부를 통보받을 때까지 유효합니다. 승객이 입찰창에서 오퍼를 취소하거나 오퍼가 적용된 항공편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오퍼는 더 이상 유효하지 않으며 Hawaiian Airlines는 해당 오퍼를 고려하거나 평가할 의무가 없습니다. Hawaiian Airlines는 입찰창에서 언제든지 오퍼를 수락할 수 있습니다. Hawaiian Airlines가 오퍼를 수락할 경우 Hawaiian Airlines는 원래 항공편 예약에 포함된 각 승객의 업그레이드를 반영하여 좌석 등급을 변경합니다.

청구되는 총금액은 업그레이드를 위해 적용 가능한 모든 선불 세금 및 수수료(있는 경우)를 포함합니다. 지불되는 총금액은 오퍼를 제출하기 전에 승객에게 우선 공개됩니다. 신용 카드의 청구(또는 직불 카드의 청구)는 "Hawaiian Airlines"의 이름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명세서에 표시된 이름이 Hawaiian Airlines가 아닌 경우에 청구 또는 차변에 대한 이의 또는 분쟁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음 조건 중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한 Hawaiian Airlines가 오퍼를 수락하면 환불, 크레딧 또는 교환은 이뤄지지 않습니다.

  1. 오퍼가 성공적으로 수락된 항공편이 취소되어 Hawaiian Airlines가 업그레이드된 승객을 다른 항공편의 기존 좌석 등급으로 다시 편성하는 경우.
  2. 승객의 오퍼가 수락되었지만, 승객의 행위(이하 "승객 행위") 이외의 이유로 업그레이드된 좌석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승객 행위에는 항공편을 변경하는 승객의 결정 또는 업그레이드 좌석을 받은 항공편을 승객이 놓쳐 발생한 누락 등을 포함하나 그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환불이 승인되면 환불 금액은 업그레이드 비용과 동일한 결제 방법 및 동일한 통화로 환불됩니다. 이러한 환불은 업그레이드 비용으로 제한되며 본래의 예약 비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은행 관련 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승객에게 업그레이드된 좌석 등급이 제공되는 항공기로의 변경 시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승객이 수락 통보를 받은 후 항공편을 변경한 경우 Hawaiian Airlines는 업그레이드된 좌석 등급을 승객에게 제공할 의무는 없습니다. 새로운 항공편 구간에서는 업그레이드가 적용되지 않으며 승객은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구입한 항공권의 운임 규정은 오퍼가 수락되지 않는 경우라도 계속 유효하며 적용됩니다. 운임 규정에는 HawaiianMiles 및 보너스 상용 고객 마일리지 적립과 관련된 취소 정책, 변경 수수료, 수하물 허용량 및 규칙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업그레이드된 승객은 업그레이드된 운임 요금이 아닌 원래 구입한 항공권 운임에 대한 HawaiianMiles 및 보너스 상용 고객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최초 예약을 Extra Comfort 또는 Preferred Seat를 선택한 후, 수락된 오퍼로 업그레이드를 적용받은 승객은 Extra Comfort 또는 Preferred Seat 비용 차액금에 지불한 금액을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승객에게는 2개의 무료 체크인 수하물이 제공됩니다. 초과 중량과 사이즈 수수료 또는 특별 품목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수하물 요금을 참조하십시오.

Hawaiian Airlines는 원하는 좌석에 지정받는 것 또는 업그레이드된 승객들이 나란히 앉는 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Hawaiian Airlines는 통지 없이 단독 재량에 따라 본 이용 약관을 언제든지 수정 또는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이 이용 약관은 Hawaiian Airlines의 운송 약관, 웹 사이트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과 함께 적용되며 이 모든 내용은 통합되어 본 이용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