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업그레이드 안내
하와이안항공은 보다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해 기술 분야에 장기간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에 하와이시간 기준 4월 18일부터, 현재 사용중인 예약 시스템을 더욱 효율적인 솔루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입니다. 복잡한 작업을 간소화하고 자동화함으로써 더욱 개선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인한 변경사항을 아래 각 주제를 클릭해 알아보세요.
- 하와이시간 기준 2023년 4월 19일 이후 항공권 변경을 요청하시는 경우, 예약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웹사이트 및 앱을 통해 직접 항공권을 변경할 수 있는 셀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
하와이시간 기준 2023년 4월 7일부로, 요금 결제 보류 서비스가 잠정적으로 중단됩니다. 단, 일반석 및 퍼스트/비즈니스 캐빈에 제공되는 변경 수수료 무료 정책과 구매 24시간 내 무료 취소 가능 정책은 계속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 하와이시간 기준 2023년 4월 19일부터, 새로운 트래블 바우처 조회 기능을 통해 트래블 크레딧 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신규 예약을 위해 트래블 크레딧을 사용하는 경우, 예약과로 연락주시거나 하와이안항공 웹사이트에서 해당 트래블 바우처를 적용해주세요.
-
하와이시간 기준 2023년 4월 19일 이후, 계정에 미리 저장해놓은 결제 정보는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으로 자동 이관되지 않습니다. 항공권 예약 시, 다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하와이시간 기준 2023년 4월 19일 이후, 모바일 앱을 통한 항공권 예약 시 해당 기능이 잠정적으로 중단됩니다. 이에 각 승객에 대한 정보를 직접 입력해야 합니다. 단, 하와이안항공 웹사이트에서 항공권을 예약하는 경우에는, 저장해놓은 여행객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하와이시간 기준 2023년 4월 19일부터, Pualani Platinum 및 Pualani Gold 회원이라면 체크인 시 엑스트라 컴포트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이용 가능한 엑스트라 컴포트 좌석을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그중 선호하는 좌석으로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하와이시간 기준 2023년 4월 18일부로, 하와이안항공 웹사이트에서 마일리지 구매/공유, 마일리지 맥시마이저 서비스 이용이 잠정적으로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각 옵션을 클릭해 주십시오.
-
항공권 예약 메일에서 영수증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예약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하와이안항공 웹사이트에서 해당 기능이 잠정적으로 중단됩니다.
-
하와이 이웃섬 간을 여행하는 주내선 항공편의 경우, 예약 항공편 체크인 시 업그레이드 좌석으로 자동 배정됩니다. 단, 이용 가능한 퍼스트 클래스 좌석이 있는 경우에 한합니다. 체크인 시 이용 가능한 퍼스트 클래스 좌석이 없는 경우, 업그레이드 대기 리스트에 올라갑니다. 항공편 출발 전 퍼스트 클래스 좌석이 확보되는 경우, 먼저 체크인한 회원부터 업그레이드가 적용됩니다.
또한 Pualani Platinum 회원이 아닌 승객과 동일한 예약번호로 여행 시 체크인 과정에서 Pualani Platinum 회원 본인만 퍼스트 클래스 좌석으로 업그레이드된 경우, 해당 동반자는 일반석 좌석 배정에 대한 셀프 변경이 불가합니다. 자동 업그레이드 또는 동반자의 좌석 배정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공항에서 직원에게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