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waiianMiles 이용 약관
최근 업데이트: 2021년 4월 23일

소개

하와이안항공 HawaiianMiles 마일리지 프로그램의 회원 참여에 다음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모든 HawaiianMiles 프로그램 이용 약관을 읽고 이해하고 준수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HawaiianMiles 프로그램은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하와이안항공 웹사이트를 모니터링하여 HawaiianMiles 프로그램에 변경 사항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하와이안항공은 단독 재량에 따라 본 이용 약관을 해석하고 적용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프로그램 변경 및 해지

  1. Hawaiian Airlines, Inc.("하와이안항공") 및 해당 HawaiianMiles 프로그램 제휴사는 통지 없이 프로그램 규칙, 규정, 여행 혜택, 보너스항공권 마일리지 차트 및 특별 프로모션을 언제든지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는 하와이안항공이 통지 없이 변경(예: 영향력 있는 제휴사 제휴, 마일리지 크레딧 적립 규칙, 보너스항공권의 지속적인 이용 가능성, 이용 기간 제한, 특정 또는 모든 목적지의 보너스 여행에 대한 좌석 이용 가능 여부 등)을 시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2. 하와이안항공은 6개월 전에 통지하여 HawaiianMiles 프로그램을 해지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는 이 프로그램의 개인 참여에 관계없이 마일리지 적립 및 보너스항공권 요청 권리가 통지일로부터 6개월 후에 소멸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3. 하와이안항공은 전쟁, 불가항력 또는 공공의 적, 화재, 홍수, 허리케인, 파업 또는 기타 노동 분쟁, 폭동, 내란, 정부 명령 및 조치가 있는 경우, 또는 하와이안항공이 제어할 수 있는 범위를 벗어났거나 파산, 개편 또는 합병이 발생한 경우 HawaiianMiles 프로그램을 중단하거나 취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연방법은 요금, 노선 또는 항공기 서비스와 관련하여 하와이안항공과 귀하의 계약에 관련된 관습법 의무를 포함한 주법, 현지 법률, 규정 및 기타 조항에 우선합니다. 주 또는 주의 정치적인 구역에서 이 계약에 관습법 의무를 포함하는 것이 선택 사항인 범위 내에서 하와이안항공과 승객은 어떠한 관습법 의무도 이 계약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5.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본 프로그램 및 프로그램과 관련된 모든 혜택에는 HawaiianMiles 프로그램의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최신 마일리지 프로그램 정보를 보려면 HawaiianAirlines.co.kr을 방문하십시오.

멤버십 조건

  1. HawaiianMiles 계정은 한 사람당 하나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계정을 출장 여행과 개인 여행에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동일한 개인에게 2개 이상의 계정 번호가 할당된 경우 회원의 서면 통지 또는 하와이안항공의 재량에 따라 중복 계정을 취소 및/또는 통합할 수 있습니다.
  2. 개인은 인터넷,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개별적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회원”). 회원은 정부에서 발행한 사진이 있는 유효한 신분증에 표시된 대로 전체 이름을 제공해야 합니다. 전체 이름이란 성과 이름을 포함하는 이름 전체를 의미합니다.
  3. HawaiianMiles 계정은 개인 회원의 이름으로 유지됩니다. HawaiianMiles 프로그램에는 가족 계정이나 그룹 계정이 없습니다. 영리 기업, 제휴, 연계, 자선 단체, 유한 책임 회사, 법인 또는 정부 기관 또는 기타 그룹 또는 조직의 이름으로 계정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4. 회원 또는 제3자가 HawaiianMiles에 등록하거나 HawaiianMiles 거래를 수행하려는 목적으로 본인의 신원을 잘못 표시했다는 사실을 하와이안항공이 알게 된 경우 하와이안항공은 단독 재량에 따라 거래를 무효화하거나 계정을 폐쇄할 수 있습니다.
  5. 2021년 4월 12일부터 마일리지 유효기간 적용 폐지로 더 이상 소멸되지 않습니다. HawaiianMiles 계정을 폐쇄한 경우, 해당 계정의 마일리지는 소멸됩니다.
  6. 하와이안항공 담당자에게 모든 계정 관련 문의를 하려면 계정 정보를 공개하거나 마일리지 사용을 승인하기 전에 회원의 HawaiianMiles 계정에 기록된 보안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문의하는 사람이 회원 또는 공식 담당자가 아니거나 보안 질문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계정 접속 및/또는 정보가 공개되지 않습니다.
  7. 하와이안항공은 미성년자(만 18세 미만의 어린이 또는 청소년)의 HawaiianMiles 프로그램 회원 가입을 허용합니다. 미성년자가 적립한 HawaiianMiles 크레딧을 통해 얻은 보너스항공권은 계정정보에 나와 있는 미성년자의 주소로 발송됩니다(미성년자를 위해 항공권을 구매한 부모나 보호자의 주소로 발송되지 않을 수 있음). 해당 주소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려는 부모나 보호자는 미성년자의 법적 양육권을 보유하는 개인을 지정하는 법적 문서를 하와이안항공에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하와이안항공은 이전 계정정보상의 주소로 발송된 크레딧이나 보너스항공권 교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마일리지 적립

  1. 마일리지를 적립하려면 모든 예약 시 또는 체크인 시 HawaiianMiles 계정 번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항공사 항공편 이용, 호텔 숙박 및 렌트카가 포함됩니다.
  2. 마일리지는 누가 거래 비용을 지불하든 상관없이 회원이 실제로 사용하거나 수행한 항공편 이용, 호텔 숙박, 렌터카 또는 거래에 대해서만 적립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항공편당 한 번의 크레딧만 적립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항공편당 하나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에서만 마일리지 프로그램 크레딧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5. 실제 비행한 거리 마일만큼 하와이안항공 항공편 마일리지로 적립됩니다. 회원이 항공편 이용을 완료한 후 3~5일 이내에 회원의 HawaiianMiles 계정에 마일리지 적립이 반영됩니다. 하와이안항공 항공편의 마일리지 적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와이안항공 웹사이트 HawaiianAirlines.co.kr을 참조하십시오.
  6. 하와이안항공은 마일리지 크레딧에 대한 기존 요금 유형 및 새로운 요금 유형이 제공되는 경우 새로운 요금 유형의 적격 여부와 회원이 적립할 수 있는 마일리지 수를 결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하와이안항공 요금 유형의 적격 여부와 하와이안항공 요금 유형으로 적립되는 마일리지 수는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은 HawaiianAirlines.co.kr을 방문하여 적격 항공편 이용 완료 후 120일 이내에 하와이안항공을 통한 여행에 대해 크레딧(마일리지 적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8. 마일리지 보너스항공권 또는 관광업 관련 할인 항공권, 항공사 직원/가족/유아 항공권 또는 전세기 항공권에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하와이안항공은 단독 재량에 따라 지정된 전세기에 대해 마일리지가 적립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9. 날씨, 정부 명령 또는 조치, 불가항력 또는 공공의 적, 화재, 화산 활동, 파업 또는 기타 노동 분쟁, 폭동, 내란, 전쟁 또는 임박한 무력 전쟁의 위협을 포함하여(이에 국한되지 않음) 하와이안항공 또는 해당 여행 제휴사가 제어할 수 있는 범위를 벗어난 상황으로 인한 항공편 취소에는 마일리지 크레딧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10. 여행 당일 운영상의 이유로 하와이안항공 또는 여행 제휴사의 항공편이 취소되어 회원을 다른 운항 항공사로 수송하는 경우 회원은 간단한 설명과 함께 승객 영수증 원본과 탑승권을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로 팩스(+(1)-808-840-8333)를 통해 전송하여 기존 여행 일정에 대한 마일리지 크레딧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11. 하와이안항공 또는 여행 제휴사의 항공편 지연으로 인해 다른 운항 항공사에서 자발적으로 항공편을 변경한 경우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12. 승객이 항공편에 체크인한 후에는 마일리지를 적립할 마일리지 프로그램 선택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13. 할인 항공권 또는 이코노미 클래스에서 퍼스트 클래스로 업그레이드된 항공권에 대해서는 보너스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회원에게 발권된 해당 좌석 등급에 따라 마일리지 크레딧 양이 결정됩니다.
  14. HawaiianMiles 제휴사는 특정 서비스에 대한 마일리지 적립을 제한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할인 요금으로 구매한 서비스에 대한 마일리지 크레딧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마일리지 적격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회원은 HawaiianMiles 제휴사, 온라인 몰 제휴사 및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파트너의 마일리지 적립과 관련된 모든 규칙, 지침 및 이용 약관을 읽고 이해하고 준수할 책임이 있습니다.
  15. 제휴사 크레딧을 적립하려면 회원은 체크인 시 또는 판매 시점에 HawaiianMiles 마일리지 멤버십 카드를 제시해야 합니다.
  16. 제휴사 크레딧은 60~90일 이내에 회원의 계정에 반영됩니다.
  17. 모든 제휴사 크레딧은 제휴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추가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8. HawaiianMiles 제휴사는 적격 구매에 따라 적립되는 마일리지 양, 이러한 구매의 자격 요건에 적용되는 규칙, HawaiianMiles 프로그램의 포함 사항을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HawaiianMiles 프로그램 참여를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은 사전 통지 없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19. 한 HawaiianMiles 계정의 마일리지는 마일리지를 받는 회원이 하와이안항공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보유자가 아닌 경우 다른 계정의 마일리지와 결합할 수 없습니다. 아래의 "마일리지 공유”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20. 다른 프로그램에서 HawaiianMiles 계정으로 이전된 포인트/마일리지는 타사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이전할 수 없습니다.
  21. 적립된 마일리지는 회원의 자산으로 간주되지 않으므로 (i) 사망 시, (ii) 가족 관계 문제의 일부로 또는 (iii) 그 외 법률 운용을 통해 양도할 수 없습니다.
  22. HawaiianMiles 프로그램과 관련한 마일리지의 판매, 구매, 양도 또는 교환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HawaiianMiles의 판매, 구매, 양도 또는 교환으로 적립한 마일리지는 하와이안항공이 몰수합니다. HawaiianMiles를 판매, 양도 또는 교환하는 회원에게는 마일리지 프로그램 계정 해지, 적립된 마일리지 몰수를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적절한 조치가 취해질 수 있으며 전체 요금, 손해, 소송, 거래 비용 및/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기타 비용을 지불할 책임도 질 수 있습니다.
  23. 하와이안항공은 HawaiianMiles 프로그램에 명시된 이용 약관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회원에게 통지하지 않고 언제든지 모든 HawaiianMiles 계정을 감사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감사를 통해 불일치 또는 미준수가 드러날 경우 회원에게는 계정에서 마일리지 삭감 또는 HawaiianMiles 계정 해지를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적절한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계정 및 통지

  1. 하와이안항공은 HawaiianMiles 프로그램 업데이트, 명세서 및 관련 자료를 HawaiianMiles 회원에게 우편 또는 이메일로 발송하는 서비스를 언제든지 사전 통지 없이 중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회원은 HawaiianAirlines.co.kr에서 HawaiianMiles의 적립 및 사용에 대한 정보를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현재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HawaiianAirlines.co.kr 웹사이트를 통해 멤버십 번호와 암호로 내 계정정보 페이지에 로그인하거나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의 수신자 부담 전화 1-877-HA-MILES(426-4537)로 전화하여 HawaiianMiles 계정과 마일리지 잔액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하와이안항공의 항공편에 대한 소급 마일리지 크레딧을 받으려면 내 계정정보 페이지에 로그인하고, 과거 마일리지 요청을 클릭한 다음, 화면 지시에 따라 항공편 정보를 입력합니다.
  4. 회원의 최근 항공편 이용 완료 또는 HawaiianMiles 제휴사에서 적격 구매에 대한 증명으로 제출하기 위해 HawaiianMiles에서 문서를 요구하는 경우, 모든 문서는 읽을 수 있는 것이어야 하며 여행객 또는 구매자의 전체 법적 이름과 회원의 HawaiianMiles 계정 번호를 포함해야 합니다.
  5. 소급 마일리지 크레딧을 요청하는 우편물을 수령하면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에서 확인하여 조치합니다. 계정의 변경 내용 또는 크레딧은 30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HawaiianMiles 회원의 계정 마일리지 활동에 반영됩니다.

보너스항공권 사용

  1. 하와이안항공의 보너스항공권은 HawaiianAirlines.co.kr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하거나 하와이안항공 예약 센터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HawaiianMiles 회원(“회원”)은 보너스항공권 클래스가 이용 가능한 경우 유료 일반석 항공권을 퍼스트 클래스(국제선의 경우 비즈니스 클래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항공편 출발 26시간 전에 마일리지 사용을 완료해야 합니다.
  3. 하와이안항공 예약 센터를 통해 사용한 보너스항공권에는 직원의 발권 처리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4. 하와이안항공은 HawaiianAirlines.co.kr에서 보너스항공권을 예약하는 Pualani Platinum, Pualani Gold, Premier Club 회원, Hawaiian Airlines® World Elite Mastercard® 및 Hawaiian Airlines® Business Mastercard® 카드 회원에게 차감 마일리지 할인을 적용해 드립니다. 차감·마일리지·할인이 적용된·보너스항공권은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멤버십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적격 회원과 동일한 여행 일정으로 여행하는 다른 승객에게 차감 마일리지 할인이 적용된 보너스항공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마일리지를 사용하는 모든 항공편 예약은 각 마일리지 차트에 해당하는 보너스항공권 좌석의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와이안항공은 어떠한 항공편, 노선 또는 날짜에서도 보너스항공권 좌석의 이용 가능성을 보장하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6. 보너스항공권에는 해당 출국세, 연방정부의 검역 수수료, 승객 시설 이용료 및/또는 기타 해당 당국에서 부과하는 세금, 수수료 및 요금이 청구됩니다. 모든 세금과 수수료는 회원의 책임이며 사용 시 지불해야 합니다.
  7. 하위 마일리지 차트에 대한 보너스항공권 좌석의 수용 인원이 가득 찬 경우 회원은 다음으로 이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하와이안항공 보너스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8. 사용 시점에 보너스항공권에 필요한 전체 마일리지 잔액이 HawaiianMiles 계정에 없는 경우 회원은 보너스 혜택(항공편 또는 항공편을 제외한 다른 서비스)에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원 계정에 있는 마일리지가 원하는 보너스 혜택을 사용하는 데 부족한 경우 마일리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를 구매하려면 회원은 마일리지 구매 프로그램과 관련된 모든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HawaiianMiles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와이안항공 웹사이트 HawaiianAirlines.co.kr에서 확인하거나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의 수신자 부담 전화 1-877-HA-MILES(426-4537)로 전화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항공권은 사용 날짜 이후 1년 동안 유효하며 이티켓으로 발권됩니다.
  9. 보너스항공권 구간은 동일한 이티켓 기록에서 구매한 구간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10. 회원은 예약 시 보너스항공권 좌석이 이용 가능한 경우 동일한 기록에서 최대 6명의 다른 승객이 하와이안항공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각자의 계정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보너스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지정하지 않으면 모든 마일리지는 회원의 계정에서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11. 보너스항공권이 발권된 이후에는 항공권을 환불할 수 없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보너스항공권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전체 여정에 대한 마일리지를 회원의 계정에 다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일부만 사용한 보너스항공권에 대한 마일리지는 계정으로 반환할 수 없습니다.
  12. 보너스항공권의 날짜 및 노선 변경은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
  13. 항공편 취소 또는 기타 이상이 발생할 경우, 항공권을 발권한 항공사에서만 보너스 여행 일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와이안항공 및 해당 여행 제휴사는 다른 항공사에서 구매한 항공권, 숙박 또는 기타 모든 비용이나 여행 패키지 위약금을 포함하여(이에 국한되지 않음) 발생하는 승객 비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 하와이안항공이 다른 항공사 또는 참여 제휴사의 숙박 시설에서 보너스 여행을 제공하는 경우 하와이안항공은 다른 항공사 또는 참여 제휴사의 이용 약관에 대해 회원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5. 항공편을 제외한 제휴사 보너스 혜택은 HawaiianAirlines.c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또는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 1-877-HA-MILES(426-4537)로 전화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사용 시 회원은 최소 2~6주의 처리 시간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처리 시간은 참여 제휴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회원은 제휴사 보너스 혜택에 HawaiianMiles를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16. 마일리지, 보너스 혜택 및/또는 항공권의 판매, 구매, 양도 또는 교환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이러한 마일리지, 보너스 혜택 및/또는 항공권은 무효이며 발견 즉시 하와이안항공이 몰수합니다. 보너스항공권 또는 항공권을 판매, 양도 또는 교환하는 회원에게는 마일리지 프로그램 계정 해지, 적립된 마일리지 몰수를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적절한 조치가 취해질 수 있으며 전체 요금, 손해, 소송, 거래 비용 및/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기타 비용을 지불할 책임이 있습니다.
  17. 하와이안항공은 HawaiianMiles 프로그램에 명시된 이용 약관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회원에게 통지하지 않고 언제든지 모든 HawaiianMiles 계정을 감사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감사를 통해 불일치가 드러날 경우 해당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보너스항공권 처리 요청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에게는 계정에서 마일리지 삭감 또는 HawaiianMiles 계정 해지를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적절한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18. 본 이용 약관 위반으로 인해 여행이 중단되거나 보너스항공권이 무효화되는 경우 하와이안항공은 회원 또는 여행객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불편, 손해, 비용 또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하와이안항공은 본 이용 약관을 위반하는 회원의 HawaiianMiles 계정을 정지하고 해당 계정에서 마일리지를 제거할 권리 및 관련 법률에 따라 본 이용 약관을 시행하기 위한 기타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19. HawaiianMiles 크레딧과 보너스항공권은 환불 불가능한 가치이며 현금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멤버십 책임

  1. HawaiianMiles 프로그램 혜택을 남용하거나, HawaiianMiles 프로그램 이용 약관을 준수하지 않거나, 항공편 정보를 비롯한 내용에 대해 허위 진술을 하는 경우 회원에게는 계정 해지, HawaiianMiles 프로그램에서 제명, 적립된 여행 마일리지, 보너스항공권 또는 혜택의 취소를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적절한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2. HawaiianMiles 프로그램의 모든 거래는 하와이안항공의 검토, 감사 및 조정(오류, 사기 또는 유사한 근거가 있는 경우)을 받습니다.
  3. 하와이안항공의 단독 재량에 따라 개인이 하와이안항공의 운송 조건(모든 승객에게 적용됨) 또는 본 이용 약관에 명시된 규칙을 위반한 경우 하와이안항공은 해당 개인의 HawaiianMiles 프로그램 자격을 박탈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자격 박탈로 인해 개인의 멤버십 정지 또는 해지, 적립된 마일리지 손실, 이전에 발급되었지만 사용하지 않은 보너스항공권 취소 등의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와이안항공은 이러한 경우 수송을 거부할 권리도 보유합니다.
  4. HawaiianMiles 회원이 HawaiianMiles 프로그램 이용 약관을 위반했거나 하와이안항공, 하와이안항공 제휴사 또는 하와이안항공 고객에게 사기 또는 기만 행위를 저지르거나 하와이안항공 직원, 담당자, 제휴사 또는 고객에 대한 모욕적인 행위에 관여한 경우 하와이안항공은 멤버십 해지, 적립된 마일리지의 비활성화, 수송 거부 및/또는 이전에 발급된 보너스 혜택, 쿠폰 또는 항공권의 취소/몰수를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하와이안항공은 회원의 HawaiianMiles 프로그램 이용 약관 위반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가능한 법률상 및 형평성의 손해를 찾아낼 권리를 보유합니다.
  5. HawaiianMiles 프로그램의 마일리지, 혜택 또는 보너스항공권은 판매하거나 구매하거나 교환할 수 없습니다. 보너스항공권, 혜택 또는 마일리지를 판매하거나 교환을 시도하는 것은 하와이안항공에 대한 사기 행위로 간주됩니다. 여행사, 여행 대행업체 또는 비공인 브로커를 포함하여(이에 국한되지 않음) 공인되지 않은 출처에서 마일리지, 보너스 이용권(보너스항공권 포함) 또는 혜택을 구매한 경우 이러한 거래는 무효화될 수 있으며 회원 및/또는 여행객은 부적절하거나 사기성 있는 양도 및/또는 사용의 결과로 발급되거나 기타 방식으로 HawaiianMiles 프로그램 조항을 위반하여 발급된 보너스항공권의 무제한적 전체 가치에 대해 책임져야 합니다. 회원이 HawaiianMiles 혜택, 보너스항공권 또는 마일리지의 비공인 판매 또는 교환에 연관된 것으로 발견되는 경우 하와이안항공은 HawaiianMiles 계정을 해지하고 계정의 마일리지 잔액을 폐기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6. HawaiianMiles 계정의 개인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연락처 정보에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 HawaiianAirlines.co.kr의 내 계정정보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업데이트하거나 하와이안항공의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 수신자 부담 전화 1-877-HA-MILES(426-4537)로 전화하여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7. 회원은 하와이안항공 담당자의 요청 시 증빙 문서를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서는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1)-808-840-8333)로 팩스를 통해 보내야 합니다. 변경되었거나 판독하기 어려운 문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8. 하와이안항공은 우편물의 분실 또는 지연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원 계정의 마일리지 적립은 회원에게 특정 보너스항공권 또는 특정 HawaiianMiles 혜택과 관련된 기득권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마일리지 적립 시, 회원은 보너스항공권 또는 보너스항공권 마일리지 차트가 지속적으로 이용 가능하다고 신뢰해서는 안 되며, 모든 목적지 또는 항공편 대한 보너스항공권을 획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하와이안항공은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HawaiianMiles 혜택, 참여 제휴사 또는 취항 도시 변경
  • 보너스 여행에 사용할 수 있는 좌석 수에 제한을 설정하거나 기타 방식으로 보너스항공권 또는 특별 프로모션 및 할인의 지속적인 이용 가능성 제한
  • 보너스항공권에 필요한 마일리지 증가 또는 감소
  • 보너스항공권의 양도 가능성 수정

개인정보 처리방침

하와이안항공은 고객의 개인 정보 보호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하와이안항공은 당사 고객과 회원이 HawaiianAirlines.co.kr/AboutUs/Privacy에 온라인으로 명시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읽고 이해하도록 권장합니다. 하와이안항공은 언제든지 단독 재량에 따라 통지 없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손해배상액 제한

하와이안항공 또는 임원, 이사, 직원 및 담당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HawaiianMiles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하와이안항공, 하와이안항공 제휴사 또는 HawaiianMiles 회원의 작위 또는 부작위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직접적, 간접적, 징벌적, 징계적, 신뢰적, 결과적 손해에 대해 어떠한 회원 및 회원을 통해 청구하는 어떠한 사람에게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하와이안항공 및/또는 HawaiianMiles 제휴사가 회원 마일리지 크레딧, 보너스항공권 또는 기타 혜택을 부적절하게 거부할 경우 회원의 배타적인 구제 수단은 부적절하게 거부된 크레딧, 보너스항공권 또는 혜택(이용 가능한 경우) 또는 하와이안항공 또는 HawaiianMiles 제휴사가 단독 재량에 따라 결정한 유사한 가치의 대체 혜택을 발급하는 것입니다.

마일리지 공유 이용 약관*

  1. 마일리지 공유는 인터넷 기반 프로그램에만 해당됩니다.
  2. 마일리지 공유 제공자는 최신 이메일 주소가 등록되어 있는 HawaiianMiles 계정의 현재 보유자여야 합니다. 마일리지 공유 프로그램을 통해 마일리지 이전 거래를 무제한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해당하는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3. 마일리지 공유 프로그램을 통해 이전되는 마일리지를 받으려면 마일리지 공유 수령자는 최신 이메일 주소가 등록되어 있는 HawaiianMiles 계정의 현재 보유자여야 합니다.
  4. 유효한 하와이안항공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Hawaiian Airlines® MasterCard®, Bankoh Hawaiian Airlines Visa® 직불카드 및 Hawaiian Airlines Visa® 신용카드(일본))가 있는 HawaiianMiles 계정 보유자는 마일리지 공유를 받을 때 수수료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매년 최대 10회의 마일리지 이전이 허용되며, 거래당 필요한 최소 또는 최대 마일리지 수는 없습니다.
  5. 유효한 하와이안항공 파트너십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가 없는 HawaiianMiles 계정 보유자는 마일리지 공유를 받을 수 있지만, 제공자가 유효한 하와이안항공 파트너십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를 보유하고 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마일리지 공유 제공자에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이러한 제공자가 HawaiianMiles 계정에 마일리지를 이전하려면 기본 거래 수수료 25달러와 1마일당 0.01달러의 수수료(세금 없음)가 부과됩니다. 이전 수수료 기반 이전 거래의 최소 단위는 2,000마일입니다. 따라서 최소 수수료는 25달러 + 20달러 = 45달러입니다.
  6. 공유 마일리지가 이전된 후에는 거래를 되돌릴 수 없습니다.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공유한 마일리지를 다른 HawaiianMiles 계정으로 추가로 이전하는 경우 해당 요금 및 이용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7. 영리기업, 회사 또는 비영리 HawaiianMiles 계정에는 마일리지를 공유할 수 없습니다.
  8. 다음과 같은 경우 하와이안항공 파트너십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보유자의 마일리지 공유 특혜가 종료됩니다.
    • 월간/연간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는 경우 또는
    •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경우
  9. 어떠한 회원도 마일리지를 공유하거나 획득하는 대가로 다른 회원에게 지불금을 받거나 지불해서는 안 됩니다. 마일리지 공유 시 마일리지 판매 또는 구매에 관여한 회원은 계정이 폐쇄되고 모든 당사자의 마일리지 공유 특혜가 종료됨과 동시에 모든 마일리지가 몰수됩니다.
  10. 이전된 마일리지는 마일리지 수령인 계정의 Pualani Elite(즉, Pualani Platinum 또는 Pualani Gold) 멤버십 등급에 대한 자격 요건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모든 HawaiianMiles 프로그램 이용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11. 이러한 마일리지 공유 규정, 제한 사항 및 수수료는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Premier Club 이용 약관*

  1. Premier Club 멤버십 프로그램은 호놀룰루, 카훌루이, 코나, 힐로 및 리후에 공항에서 Premier Club을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호놀룰루 공항에 위치한 플루메리아 라운지(The Plumeria Lounge) 이용 권한은 부여되지 않습니다. 회원은 하와이안항공이 운항하는 입국 또는 출국 항공편을 이용해야 합니다.
  2. 회원은 기업명 또는 기타 법인명이 아닌 개인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3. 각 회원에게는 마일리지 멤버십 카드 한 장과 무료 개인 수하물 태그 두 장이 제공됩니다. 추가 수하물 태그는 수수료를 지불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프로모션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새 멤버십은 등록한 달부터 12개월 동안 유효하며 갱신은 현재 카드 유효 기한부터 12개월 동안 유효합니다.
  4. Premier Club 멤버십 카드는 카드에 이름이 인쇄된 개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와이안항공 담당자는 만료되거나 회원이 아닌 사람이 제시하는 멤버십 카드를 압수할 수 있습니다.
  5. 멤버십은 환불되지 않으며 양도할 수 없습니다.
  6. 이름 변경을 요청하는 회원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교체 카드 및/또는 태그를 구매할 수 있으며 HawaiianMiles 프로그램의 이용 약관을 준수해야 합니다.
  7. 분실되거나 도난당하거나 손상된 카드는 수수료를 지불하고 교체할 수 있습니다.
  8. 하와이안항공은 우편 전달 과정에서 분실되거나 손상된 멤버십 카드, 수하물 태그 및 카드 갱신 통지문을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우편물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원은 예약 전화 시 우선 연결 혜택을 받으려면 HawaiianMiles 계정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우선 연결 대상은 회원 및 동일한 예약 기록으로 함께 여행하는 동반 승객으로 한정됩니다.
  10. 위탁 수하물 수수료 면제는 하와이안항공이 운항하는 항공편에만 적용되며 회원이 위탁하는 두 개의 수하물에만 적용됩니다. 그 외 수하물의 경우 초과 중량 및 추가 수하물 요금이 적용됩니다.
  11. Premier Club 체크인 라인 및 Zone 2 탑승은 회원 및 동일한 항공편으로 여행하는 동반 승객(회원 1명당 최대 2명)만이 이용할 수 있으며, 전세기 또는 공동운항 항공편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12. 이용 가능한 경우 무료 기내 편의 용품을 받으려면 회원은 체크인 시, Zone 2 탑승 중, Premier Club 입장 시 및 북미 항공편 기내에서 유효한 Premier Club 마일리지 멤버십 카드를 제시해야 합니다.
  13. 무료 스탠바이 항공권으로 여행하는 Premier Club 회원에게는 퍼스트 클래스 체크인 라인 이용 또는 Zone 2 탑승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14. 무료 스탠바이 항공권으로 여행하는 Premier Club 회원은 체크인 시 및 Premier Club 입장 시에 유효한 Premier Club 마일리지 멤버십 카드를 제시해야 합니다.
  15. 각 회원은 최대 2명의 승객을 동반하여 Premier Club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입장 시 Premier Club의 수용 인원에 따라 일부 예외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동반 승객은 회원이 동반하고 함께 머무는 한 Premier Club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회원은 동반 승객의 행동 및 Premier Club에 동반한 미성년자 감독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16. 미국 항공기 탑승 관리법(Air Carrier Access Act)에 명시된 규제 요구 사항에 따라,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여행객이 동반하는 장애고객 보조동물을 제외한 반려동물은 Premier Club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17. Premier Club에 외부 음식 및 음료 반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8. Premier Club에 공항 수하물 카트 반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하와이안항공은 방치되거나 분실되거나 도난당한 가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9. 하와이안항공은 회원에게 서면 통지와 함께(또는 통지 없이) 수수료, 편의 용품, 서비스, Premier Club 운영 시간 또는 장소를 언제든지 제한하거나 변경하거나 수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20. 개인이 하와이안항공의 운송 조건 또는 본 이용 약관에 명시된 규칙을 위반한 경우 하와이안항공은 단독 재량에 따라 해당 개인의 향후 프로그램 참여를 금지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이 결과로 해당 개인의 멤버십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21. 하와이안항공은 다른 승객에게 방해가 되거나 모욕적이거나 폭력적인 행동을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부적절한 행동을 하거나, 멤버십 이용 약관을 준수하지 않거나, 하와이안항공의 단독 재량으로 원래 목적에 맞게 멤버십 또는 Premier Club을 사용하지 않는 회원이 있는 경우 멤버십을 해지하거나 해당 회원을 내보낼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 약관은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하와이안항공 Premier Club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HawaiianAirlines.co.kr을 방문하거나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HawaiianMiles Service Center
P.O. Box 30008
Honolulu, HI 96820
수신자 부담 전화: (미국) 1-877-HA-MILES(426-4537)
HawaiianAirlines.co.kr

Pualani Elite 이용 약관*

  1. Pualani 등급의 자격 요건은 달력 기준으로 1년 이내에 적립한 적격 항공편을 기준으로 합니다. 적격 항공편은 하와이안항공이 운항하는 항공편으로 여행할 때 HawaiianMiles가 적립되는 유료 운임 항공권에 대해 적립되어야 합니다. 마일리지 보너스 여행, 이벤트 항공권 또는 업계 할인 항공권은 마일리지 크레딧이 적립되지 않으므로 Pualani 등급을 위한 자격 요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2. 전용 체크인 및 우선 탑승은 회원 및 동일한 항공편으로 여행하는 회원의 동반 승객(회원 1명당 최대 2명)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전용 체크인, 우선 탑승 및 기내 편의 용품은 전세기 항공편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4. 무료 스탠바이 항공권으로 여행하는 회원은 라운지 이용만 가능하도록 제한됩니다.
  5. 위탁 수하물 무료 혜택은 회원에게만 적용됩니다. 이 혜택은 Pualani Platinum 회원이 위탁하는 3개의 수하물 및 Pualani Gold 회원이 위탁하는 2개의 수하물에만 적용됩니다. 그 외 수하물의 경우 초과 중량 및 추가 수하물 요금이 적용됩니다.
  6. Premier Club은 하와이안항공이 취항하는 대부분의 하와이 이웃섬 공항에 위치하여 하와이안항공이 운영하는 라운지이며, 하와이안항공의 입국 또는 출국 항공편으로 여행하는 회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각 회원은 최대 2명의 승객을 동반하여 하와이안항공이 운영하는 "Premier Club"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입장 시 Premier Club의 수용 인원에 따라 일부 예외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동반 승객은 회원이 동반하고 함께 머무는 한 Premier Club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회원은 동반 승객의 행동 및 Premier Club에 동반한 미성년자 감독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8. 하와이안항공이 공항 승객 Premier Club 시설을 다른 항공사와 공유하는 경우, 회원은 해당 시설의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9. Pualani Elite 혜택은 다른 항공사가 아닌 하와이안항공 정기 항공편으로 여행하는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10. 하와이 이웃섬 간 항공편 이용 시, 탑승 예정 항공편보다 빠른 항공편으로 스탠바이를 요청하는 회원은 탑승구 부근 데스크에 있는 고객 서비스 직원에게 확인해야 합니다. 위탁 수하물은 승객과 동일한 항공편에 실어야 합니다. 성인과 함께 동승하지 않는 미성년자는 이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11. Pualani Platinum 및 Pualani Gold 회원은 좌석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하와이와 북미 간 하와이안항공이 운항하는 모든 항공편에서 엑스트라 컴포트/선호좌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Elite 회원에게만 적용됩니다. 좌석을 업그레이드하려면 Elite 회원은 출발 24시간 전까지 항공편에 체크인할 때 좌석 업그레이드 대기 목록에 이름을 추가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경우 탑승구 직원이 Elite 회원에게 알려드리며 새 탑승권이 발급됩니다. 좌석은 등급 우선 순위(Pualani Platinum이 Pualani Gold보다 우선)에 따라 선착순으로 배정됩니다.
  12. Pualani Platinum 회원은 좌석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하와이안항공이 운항하는 모든 이웃섬 항공편에서 선호좌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출발 예정 시간보다 24시간 전에 선호좌석을 예약한 Elite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좌석이 이용 가능한 경우). 선호좌석은 선착순으로 배정됩니다.
  13. Pualani Platinum 및 Gold 회원은 지정된 기간에 회원당 1회 무료 요금 결제 보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 결제 보류 수수료 면제가 적용되려면 Elite 회원은 예약하기 전에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지정된 기간에 두 번 이상 요금 결제 보류가 적용된 경우 하와이안항공은 회원의 모든 결제 보류 예약을 취소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14. 하와이안항공은 자격 등급, 혜택 및 편의 용품을 포함한 Pualani Elite 또는 Premier Club 멤버십 프로그램의 요소를 통지 없이 언제든지 변경하거나 제거할 권리가 있습니다.
  15. 하와이안항공의 단독 판단에 따라 개인이 하와이안항공의 운송 조건 또는 본 이용 약관에 명시된 규칙을 위반한 경우 하와이안항공은 해당 개인의 향후 프로그램 참여를 금지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이 결과로 해당 개인의 멤버십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16. Pualani 회원에게는 본 문서 및 Premier Club 프로그램의 모든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Platinum 업그레이드 쿠폰 이용 약관

멤버십 연도 2019년 이후

  • 쿠폰은 하와이안항공이 운항하는 항공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취항 도시 목록은 Hawaiianairlines.co.kr/destination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Platinum 회원은 쿠폰 1장을 사용하여 하와이와 3,500 비행 마일(마일리지 차트에 따라 이코노미 클래스에서 적립한 마일리지 기준) 이내의 하와이안항공 목적지 간 편도 항공편에서 퍼스트/비즈니스 클래스로 1회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Platinum 회원은 쿠폰 2장을 사용하여 하와이와 3,500 비행 마일(마일리지 차트에 따라 이코노미 클래스에서 적립한 마일리지 기준)을 초과하는 하와이안항공 목적지 간 편도 항공편에서 퍼스트/비즈니스 클래스로 1회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는 A, P, D 운임 클래스에서 좌석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제공됩니다.
  • 여행 날짜 30일 전부터 HawaiianAirlines.co.kr의 예약조회/변경을 통해 또는 하와이안항공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업그레이드 쿠폰 사용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출발 예정 시간에서 72시간(‘예약조회/변경’을 통해) 또는 4시간(하와이안항공 고객센터를 통해) 전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쿠폰은 공항에서 공항 직원을 통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업그레이드는 출발 예정 시간 72시간 전까지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제공됩니다.
  • Platinum 회원은 쿠폰을 사용하여 동일한 하와이안항공 예약번호를 공유하는 동일한 여행 일정으로 여행하는 동반 승객의 좌석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HawaiianMiles로 구입한 이코노미 클래스 유료 항공권 및 보너스항공권에 쿠폰을 사용할 수 있지만, 무료 항공권, 업계 대상 할인 항공권 또는 HA 직원 요금 항공권과 함께 쿠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무료 항공권에는 여행업계 패스 항공권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쿠폰은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사용했지만 업그레이드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승객이 자의로 항공편을 취소한 경우) 해당 쿠폰은 몰수됩니다. 상기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서비스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경우 승객이 업그레이드 항공권에 대한 날짜 변경을 신청할 수 있으면 업그레이드를 이전하여 승객의 항공편에 사용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쿠폰이 몰수됩니다. 쿠폰이 사용된 후에는 다른 승객에게 쿠폰을 이전할 수 없습니다.
  • 상기 규정에도 불구하고, 승객의 자의가 아닌 다운그레이드 또는 하와이안항공의 일정 변경에 따라 쿠폰을 사용하여 받은 업그레이드가 손실되는 경우 하와이안항공은 관련 쿠폰을 복원합니다.
  • 기타 제한 사항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HawaiianMiles 제휴사 이용 약관*

HawaiianMiles 제휴사 전용 레스토랑, 쇼핑, 서비스 및 액티비티 카테고리

마일리지 크레딧

  1. 구매 시 HawaiianMiles 마일리지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고 VISA, MasterCard, JCB 또는 Discover 신용카드, 직불카드, 직불카드, 수표 또는 현금으로 지불한 경우에만 HawaiianMiles가 적립됩니다. 참고: 제휴사별로 추가 제한 사항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2. HawaiianMiles는 상품 및 서비스 구매 시 적립되며 세금이나 팁에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기타 이벤트 쿠폰, 기업 요금 및/또는 도매 요금에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3. 현금만 지불 방식으로 허용하는 제휴사에게 수표,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로 지불한 경우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없습니다.
  4. 구매 시 제휴사에게 정확한 HawaiianMiles 번호를 제공한 경우 적격 구매가 처리된 후 4-6주 이내에 회원의 HawaiianMiles 계정에 마일리지가 반영됩니다.

마일리지 오류 및 환불

  1. 마일리지 오류가 발생할 경우 회원은 영수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구매 후 120일 이내에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에 마일리지 오류를 보고해야 합니다.
  2. HawaiianMiles 제휴사로부터 환불을 받으려면 회원은 HawaiianMiles 구매 영수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환불 및 반환 제한 사항은 각 제휴사가 설정하지만 어떠한 경우에도 구매일부터 30일까지로 제한됩니다.
  3. 제휴사 환불의 결과로 회원의 HawaiianMiles 마일리지 명세서에 마일리지가 음수(마이너스)로 표시됩니다.

프로그램 변경

  1.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HawaiianMiles 제휴사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목록을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2. HawaiianMiles 및 제3자 협력자/관리자(이후 “관리자”)는 통지 없이 언제든지 프로그램 이용 약관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HawaiianMiles 및 관리자는 불가항력, 화재, 사상, 파업, 제휴사 폐쇄 또는 참여 제휴사가 취하는 기타 조치 또는 HawaiianMiles와 관리자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기타 사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중요: 여행 및 프로그램 카테고리에서 적립되는 마일리지 수와 결제 방법은 여행 및 프로그램 제휴사 간에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십시오. 수신자 부담 전화 1-877-HA-MILES(426-4537).

마일리지 구매 이용 약관*

  1. 신규 회원은 비행 탑승 이력이 있어야만 마일리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마일리지는 500마일 단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거래당 10,000 HawaiianMiles 및 한 주당 3회 거래에 한해 온라인으로 마일리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 또는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마일리지를 무제한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보너스항공권과 함께 마일리지를 구입하거나 향후 보너스항공권 사용을 위해 회원 계정에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6. 마일리지를 구매하려면 HawaiianMiles 회원이어야 합니다.
  7. 마일리지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8. 구매한 마일리지는 환불할 수 없습니다.
  9. 회원은 로그인하여 적립할 마일리지를 구매하거나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 수신자 부담 전화 1-877-HA-MILES(426-4537)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10. 보너스 항공편과 함께 사용하기 위한 구매 마일리지는 E-Award를 예약할 때 온라인으로 또는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나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11. 유효한 MasterCard™, Visa™, American Express™, Diners™ 또는 Discover™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2. 구매한 마일리지에는 모든 HawaiianMiles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13. 구매한 마일리지는 즉시 적립되며 보너스항공권 사용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구매에 대한 질문과 답변

Q: 하와이안항공 신용카드나 직불카드 계정으로 적립한 마일리지와 새로 구매한 마일리지를 결합할 수 있나요?
A: 예.

Q: 하와이안항공 신용카드나 직불카드로 마일리지 요금을 지불한 경우에도 신용카드에 달러당 1마일이 적립되나요?
A: 예.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이용 약관*

  1. Hawaiian Airlines® MasterCard® 또는 Bankoh Hawaiian Airlines® Visa® 직불카드 계정 소유자:
    1. 현재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제휴사에서 활성화된 Hawaiian Airlines® MasterCard® 또는 Bankoh Hawaiian Airlines® Visa® 직불카드†를 사용한 적격 구매 시 회원은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보너스 마일리지”).
    2. Hawaiian Airlines® MasterCard®로 구매 시 1달러당 1마일 적립과 Bankoh Hawaiian Airlines® Visa® 직불카드로 구매 시 2달러당 1마일 적립에 추가하여 적격 구매에 대한 제휴사 보너스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캐시백 또는 직불카드 PIN 거래에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Barclay Bank Delaware 및 Bank of Hawaii는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제휴사와 제휴하지 않습니다.
    3. 활성화된 Hawaiian Airlines® MasterCard® 또는 Bankoh Hawaiian Airlines® Visa® 직불카드의 주 계정 보유자만 Partners.HawaiianAirlines.com에 표시된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제휴사(“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제휴사”)에서 적격한 구매를 수행하여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4.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제휴사는 HawaiianMiles 회원의 구매에서 보너스 마일리지가 적립될 수 있는지 여부에 적용되는 구매 자격 요건 규칙 및 제한 사항을 결정하며, 이러한 규칙과 제한 사항은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한 사항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될 수 있으며 반드시 이 내용에 국한되는 것은 아닙니다.
      • 지정된 매장에서 수행된 구매 거래
      • 구매 유형
      • 미국 달러(USD) 기준 최대 및/또는 최소 금액 지불 한도
      • 구매 날짜
    5. 현재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프로그램 규칙 및 제한 사항은 HawaiianAir.CustHelp.com/app/answers/detail/a_id/2670에서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현재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제휴사 목록은 언제든지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제휴사를 찾아보려면 Partners.HawaiianAirlines.com을 참조하십시오.
  2. 보너스 마일리지는 회원의 하와이안항공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명세서에 구매가 표시된 후 하와이안항공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주 계정 보유자의 HawaiianMiles 마일리지 프로그램 계정에 적립됩니다.
  3. 보너스 마일리지가 회원의 HawaiianMiles 계정에 적립되려면 Hawaiian Airlines® MasterCard® 또는 Bankoh Hawaiian Airlines® Visa® 직불카드로 결제한 후 최대 45일이 걸릴 수 있으며, 환불 또는 크레딧 금액은 제외됩니다.
  4. HawaiianMiles 회원은 회원의 월별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명세서에 구매가 표시된 다음 달에 회원의 온라인 HawaiianMiles 마일리지 프로그램 명세서에서 HawaiianMiles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ankoh Hawaiian Airlines 직불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HawaiianMiles 제휴사 마일리지 혜택의 자격 요건을 갖추려면 구매자는 구매 크레딧에 서명하거나 선택해야 합니다.

  5. VISA 또는 AMEX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계정에 대한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등록 카드 프로그램

    HawaiianMiles 회원은 하와이안항공 브랜드가 아닌 개인 VISA 또는 American Express(AMEX)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를 등록하여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제휴사에서 수행한 적격 구매에 대해 보너스 마일리지(“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등록 카드 프로그램”). 이러한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하려면 HawaiianMiles 회원은 다음 웹페이지에서 VISA 또는 AMEX 신용카드/직불카드 계정을 온라인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Partners.HawaiianAirlines.com/CLORegistration.aspx. 회원이 VISA 또는 AMEX 신용카드/직불카드 계정을 등록할 수 없는 경우, 회원은 영업 시간 중에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HMSC)에 전화하여 등록에 대한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awaiianAirlines.co.kr/Contact-Us/Call .

    회원은 HawaiianMiles 계정에 최대 5개의 VISA 및/또는 AMEX 신용카드 및/또는 직불카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VISA 또는 AMEX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의 주 계정 보유자만 VISA 또는 AMEX 카드를 등록 카드 프로그램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VISA 및/또는 AMEX(“결제 네트워크”)는 특정 신용카드/직불카드 계정 유형을 등록 카드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것을 거부할 수 있는 단독 재량권이 있습니다.

    기업 또는 법인 VISA 또는 AMEX 신용카드/직불카드 계정을 등록 카드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경우, HawaiianMiles 회원은 해당 카드를 등록할 수 있는 적절한 법인 또는 기업 권한이 있는지 확인해야 할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등록되었으나 부적격한 VISA 및/또는 AMEX 신용카드/직불카드 계정으로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등록 카드 프로그램 제휴사에서 수행한 구매와 관련하여 보너스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경우, 하와이안항공, 마켓플레이스 관리자 또는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제휴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제3자에게 배상하지 않습니다. 하와이안항공, 마켓플레이스 관리자, 또는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제휴사는 등록되었지만 부적격한(또는 기타 방식으로 유효하지 않거나 적격이 아닌) VISA 및/또는 AMEX 신용카드/직불카드 계정으로 구매한 결과로 적립된 보너스 마일리지를 확인, 상환 및/또는 취소할 책임이 있을 수 있지만, 어떠한 경우에도 이러한 책임을 질 의무는 없습니다.

    VISA 또는 AMEX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가 VISA 또는 AMEX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주 계정 보유자가 아닌 다른 사람의 HawaiianMiles 계정에 마일리지를 적립하기 위해 등록된 경우, HawaiianMiles 계정 보유자는 즉시 HawaiianMiles 계정에서 해당 VISA 또는 AMEX 카드의 등록을 취소해야 하며, 하와이안항공은 HawaiianMiles 주 계정 보유자에게 잘못 적립된 마일리지를 반환하거나 이러한 잘못 적립된 마일리지의 가치를 상환할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제휴사는 HawaiianMiles 회원의 구매에서 보너스 마일리지가 적립될 수 있는지 여부에 적용되는 구매 자격 요건 규칙 및 제한 사항을 결정하며, 이러한 규칙과 제한 사항은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한 사항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될 수 있으며 반드시 이 내용에 국한되는 것은 아닙니다.

    • 지정된 매장에서 수행된 구매 거래
    • 구매 유형
    • 미국 달러(USD) 기준 최대 및/또는 최소 금액 지불 한도
    • 구매 날짜

    현재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프로그램 규칙 및 제한 사항은 HawaiianAir.custhelp.com/app/answers/detail/a_id/2670에서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제휴사 목록은 언제든지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크레딧:

    • 보너스 마일리지는 VISA 또는 AMEX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계정이 등록되어 있는 HawaiianMiles 마일리지 프로그램 계정에 적립됩니다.
    • 보너스 마일리지는 회원의 Visa 또는 AMEX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명세서에 구매가 표시된 이후에만 HawaiianMiles 회원의 마일리지 프로그램 계정에 적립됩니다.
    • 보너스 마일리지가 HawaiianMiles 회원의 마일리지 계정에 적립되려면 회원의 VISA 또는 AMEX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로 결제한 후 최대 45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환불 또는 크레딧 금액은 제외됩니다.
    • 일반적으로 HawaiianMiles 회원은 회원의 월별 VISA 또는 AMEX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명세서에 구매 내역이 표시된 다음 달에 HawaiianMiles 회원의 온라인 HawaiianMiles 마일리지 프로그램 명세서에서 HawaiianMiles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나, 하와이안항공은 해당 기간 내에 거래 내역이 표시될 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등록 카드 정보의 사용

    VISA 또는 AMEX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를 등록함으로써 HawaiianMiles 회원은 다음을 인정, 승인, 동의합니다.

    • 마켓플레이스 관리자 및 지불 네트워크는 일부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제휴사에서 HawaiianMiles 회원 및 등록 프로그램 구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 등록 카드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HawaiianMiles 회원은 법으로 허용 가능한 최대 한도까지 하와이안항공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하와이안항공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일부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제휴사가 이러한 일부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제휴사에서 HawaiianMiles 회원의 구매와 관련한 모든 정보를 마켓플레이스 관리자 및 결제 네트워크에 공개할 수 있도록 허가합니다.
    • 등록 카드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함으로써 HawaiianMiles 회원은 마켓플레이스 관리자와 결제 네트워크가 직불카드 또는 신용카드 처리 기관, 발급 은행 또는 등록된 지불 카드를 사용한 구매와 관련하여 이용 가능한 모든 출처에서 모든 정보를 수집할 수 있도록 허가합니다.

    등록 카드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HawaiianMiles 회원은 마켓플레이스 관리자와 지불 네트워크가 이러한 정보를 사용하고 이러한 정보를 다음과 같이 공개하도록 허가합니다.

    • 하와이안항공, 마켓플레이스 관리자, 결제 네트워크 담당자 및 대리인에게 공개
    • 적립된 마일리지의 이전 또는 사용에 필요하거나 편리한 경우 또는 기타 방식으로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와 관련된 경우 제3자에게 공개
    • 법원이나 규제 당국, 입법 기관, 행정 기관의 요청, 명령 또는 소환장에 따라 공개
    • 기타 방식으로 하와이안항공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하와이안항공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공개.

    또한, VISA 또는 AMEX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를 등록 카드 프로그램에 등록함으로서 이렇게 등록하는 개인은 본인이 해당 카드의 계정 보유자이며 개인 또는 단체가 해당 카드를 사용하여 발생한 거래에 대한 정보를 등록하고 수신할 수 있는 완전한 권한을 가지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HawaiianMiles 회원은 이 섹션 및 본 HawaiianMiles 이용 약관에 명시된 목적을 위해 하와이안항공, 마켓플레이스 관리자, 일부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제휴사, 결제 네트워크가 해당 카드, 계정 및 식별자를 제휴 및 비제휴 제3자에게 공개할 수 있도록 허가합니다.

  6. 마일리지 오류, 환불 및 소급 크레딧, 불가항력, 기타

    HawaiianMiles 제휴사가 HawaiianMiles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간 동안 이 제휴사에서 지불한 금액에 대해 환불과 크레딧이 적용되면 적립된 마일리지는 반환됩니다.

    이러한 반환은 회원의 HawaiianMiles 마일리지 명세서에 음수(마이너스)로 표시됩니다.

    HawaiianMiles 제휴사에서 구매한 결과로 구매일로부터 45일 이후에 HawaiianMiles가 적립되지 않은 경우, HawaiianMiles 회원은 업무 시간 중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HawaiianAirlines.co.kr/Contact-Us/Call).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문의자에게 마일리지 크레딧 요청 조사에 도움이 되는 구매 증명을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하와이안항공과 마켓플레이스 관리자는 불가항력, 화재, 사상, 파업, 제휴사 폐쇄 또는 참여 HawaiianMiles 제휴사가 취하는 기타 조치 또는 하와이안항공, 마켓플레이스 관리자, 결제 네트워크, HawaiianMiles 제휴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기타 사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HawaiianMiles 회원은 두 개 이상의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마일리지 크레딧을 적립하는 것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이러한 회원이 등록한 각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단일 구매에 대해 포인트/마일을 따로 적립할 자격이 없을 수 있습니다.

    일부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제휴사는 HawaiianMiles 회원이 마일리지를 적립할 자격을 갖추기 위해 구매 전에 카드 등록을 완료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일부 제휴사는 회원이 다른 로열티 프로그램 계정을 통해 해당 제휴사에서 구매에 대한 마일리지/포인트를 받도록 이전에 등록한 경우 HawaiianMiles 회원이 HawaiianMiles를 적립하지 못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한은 HawaiianMiles 마켓플레이스 제휴사 및/또는 로열티 프로그램 관리 운영자가 관리하고 통제하며 언제든지 사전 통지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HawaiianMiles Service Center
P.O. Box 30008, Honolulu, HI 96820
전화: 838-5333(오아후)
수신자 부담 전화: 1-877-HA-MILES(426-4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