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waiianMiles 이용 약관
 

소개

Hawaiian Airlines HawaiianMiles 마일리지 프로그램의 회원 참여에 다음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모든 HawaiianMiles 프로그램 이용 약관을 읽고 이해하고 준수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HawaiianMiles 프로그램은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원은 Hawaiian Airlines 웹 사이트를 모니터링하여 HawaiianMiles 프로그램의 변경 사항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Hawaiian Airlines는 단독 재량에 따라 본 이용 약관을 해석하고 적용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프로그램 변경 및 해지

  1. Hawaiian Airlines, Inc.("Hawaiian") 및 해당 HawaiianMiles 프로그램 제휴사는 통지 없이 프로그램 규칙, 규정, 보너스 항공권, 마일리지 무료 예약 레벨 및 특가 판매를 언제든지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는 Hawaiian Airlines가 통지 없이 변경(예: 영향력 있는 제휴사 제휴, 마일리지 적립 크레딧 규칙, 보너스 항공권의 지속적인 이용 가능성, 이용 기간 제한, 특정 또는 모든 목적지로의 보너스 항공에 대한 좌석 이용 가능 여부 등)을 시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2. Hawaiian Airlines는 6개월 전 통지 후 HawaiianMiles 프로그램을 해지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이는 이 프로그램의 개인 참여에 관계없이 마일리지 적립 및 보너스 항공권 요청 권리가 통지한 날로부터 6개월 후에 소멸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3. Hawaiian Airlines는 전쟁, 불가항력 또는 공공의 적, 화재, 홍수, 허리케인, 파업 또는 기타 노동 분쟁, 폭동, 내란, 정부 명령 및 조치가 있는 경우, 또는 Hawaiian이 제어할 수 있는 범위를 벗어났거나 파산, 개편 또는 합병이 발생한 경우 HawaiianMiles 프로그램을 중단하거나 취소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며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연방법은 요금, 노선 또는 항공기 서비스와 관련하여 Hawaiian과 귀하의 계약에 관련된 관습법 의무를 포함하여 주법, 현지 법률, 규정 및 기타 조항에 우선합니다. 주 또는 정치적인 구역에서 이 계약에 관습법 의무를 선택적으로 포함시키는 범위 내에서 HA 및 승객은 어떠한 관습법 의무도 이 계약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5.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본 프로그램 및 프로그램과 관련된 모든 혜택에는 HawaiianMiles 프로그램의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최신 프로그램 정보를 보려면 HawaiianAirlines.com을 방문하십시오.

회원 조건

  1. HawaiianAirlines.com에서 HawaiianMiles 마일리지 회원카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내 계정 포털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2. HawaiianMiles 계정은 한 사람당 하나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계정은 출장 및 개인 여행에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동일한 개인에게 둘 이상의 계정 번호가 할당된 경우 회원의 서면 통지 또는 Hawaiian Airlines의 재량에 따라 중복 계정을 취소 및/또는 통합할 수 있습니다.
  3. 개인은 인터넷,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개별적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회원"). 회원은 정부에서 발행한 사진이 있는 유효한 신분증에 표시된 대로 전체 이름을 제공해야 합니다. 전체 이름이란 성과 이름을 포함하는 이름 전체를 의미합니다.
  4. HawaiianMiles 계정은 개인 회원의 이름으로 유지됩니다. HawaiianMiles 프로그램에는 가족 계정이나 그룹 계정이 없습니다. 계정은 영리 기업, 제휴, 연계, 자선 단체, 유한 책임 회사, 법인 또는 정부 기관 또는 기타 그룹 또는 조직의 이름으로 유지관리할 수 없습니다.
  5. 회원 또는 제3자가 HawaiianMiles에 등록하거나 HawaiianMiles 거래를 수행하기 위해 본인의 신원을 잘못 표시했다는 사실을 Hawaiian Airlines가 알게 된 경우 Hawaiian은 단독 재량에 따라 거래를 무효화하거나 계정을 폐쇄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이 18개월 동안 연속해서 마일리지를 적립 또는 사용하지 않은 경우 Hawaiian은 회원 계정에 축적된 마일리지를 소멸시킵니다. 소멸된 마일리지는 수수료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소멸된 마일리지를 회복하고 관련 수수료 지불에 대한 지원을 얻으려면 회원은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 수신자 부담 전화 1-877-HA-MILES (426-4537)에 전화를 걸어야 합니다.
  7. HawaiianMiles 마일리지 회원카드는 양도 불가능하며 제출 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8. Hawaiian Airlines 담당자에게 모든 계정 관련 문의를 하려면 계정 정보를 공개하거나 마일리지 사용을 승인하기 전에 회원의 HawaiianMiles 계정에 기록된 보안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문의를 하는 사람이 회원 또는 공식 담당자가 아니거나 보안 질문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계정 액세스 및/또는 정보가 공개되지 않습니다.
  9. Hawaiian Airlines는 미성년자(만 18세 미만의 어린이 또는 청소년)의 HawaiianMiles 프로그램 회원 가입을 허용합니다. 미성년자가 적립한 HawaiianMiles 크레딧을 통해 얻은 보너스 티켓은 기록에 나와 있는 미성년자의 주소로 발송됩니다(미성년자를 위해 티켓을 구매한 부모나 보호자의 주소로는 발송되지 않을 수 있음). 기록상 주소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려는 부모나 보호자는 미성년자의 법적 보관권을 보유하는 개인을 지정하는 법적 문서를 Hawaiian Airlines에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Hawaiian Airlines는 이전 기록상의 주소로 발송된 크레딧이나 보너스 티켓 교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마일리지 적립

  1. 마일리지를 적립하려면 모든 예약 또는 체크인 시 HawaiianMiles 계정 번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항공권, 호텔 숙박 및 렌트카가 포함됩니다.
  2. 마일리지는 비용을 지불한 사람에 관계없이 회원이 실제로 이용했거나 이행한 항공권, 호텔 숙박, 렌터카 또는 거래에 대해서만 적립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항공편당 한 번의 크레딧만 적립할 수 있는 자격이 있습니다.
  4. 회원은 항공편당 하나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에서만 마일리지 프로그램 크레딧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5. 2011년 9월 1일부터 Hawaiian Airlines 항공권으로 적립된 마일리지가 도시 간 실제 항공 마일리지가 됩니다. 회원이 항공편 이용을 완료한 후 3~5일 이내에 회원의 HawaiianMiles 계정에 마일리지가 게시됩니다. Hawaiian Airlines 항공편의 마일리지 적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awaiian Airlines 웹 사이트(HawaiianAirlines.com)를 참조하십시오.
  6. Hawaiian Airlines는 마일리지 크레딧과 회원이 적립할 수 있는 마일 수에 대해 기존 요금 및 사용할 수 있게 될 새 요금 유형에 대한 적격 여부를 결정할 권리를 가집니다. 적격 여부 및 Hawaiian Airlines 요금 유형으로 적립된 마일리지에 대한 변경 내용은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새 회원 및 기존 회원은 HawaiianAirlines.com을 방문하여 적법한 항공편 탑승 이후 120일 이내에 Hawaiian Airlines를 통한 여행에 대해 크레딧(소급 비행 크레딧)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8. 마일리지 보너스 항공권 또는 할인된 관광업 관련 티켓, 항공사 직원/가족/유아 티켓 또는 전세기 티켓에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Hawaiian Airlines는 단독 재량에 따라 지정된 전세기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9. 날씨, 정부 명령 또는 조치, 불가항력 또는 공공의 적, 화재, 화산 활동, 파업 또는 기타 노동 분쟁, 폭동, 내란, 전쟁 또는 임박한 무력 전쟁의 위협을 포함하여(이에 국한되지 않음) Hawaiian Airlines 또는 해당 여행 제휴사가 제어할 수 있는 범위를 벗어난 상황으로 인한 항공편 취소에는 마일리지 크레딧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10. 여행 당일 운영상의 이유로 Hawaiian Airlines 또는 여행 제휴사의 항공편이 취소되어 회원을 다른 운항 항공사로 수송하는 경우 회원은 간단한 설명과 함께 승객 영수증 원본과 탑승권을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로 팩스(808-840-8333)를 보내 기존 여행 일정에 대한 마일리지 크레딧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11. Hawaiian Airlines 또는 여행 제휴사의 항공편 지연으로 인해 다른 운항 항공사에서 자발적으로 항공편을 변경한 경우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12. 항공편 출발 후에는 마일을 적립할 마일리지 프로그램 선택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13. 할인 항공편 또는 이코노미 클래스에서 퍼스트 클래스로의 업그레이드 항공편에 대해서는 보너스 마일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회원에게 발권된 적합한 좌석 등급에 따라 마일리지 크레딧 양이 결정됩니다.
  14. HawaiianMiles 제휴사는 특정 서비스에 대한 마일 획득을 제한하도록 선택하고, 할인된 요금으로 구매한 서비스에 대한 마일리지 크레딧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마일리지 적격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회원은 HawaiianMiles 제휴사, eMarket 제휴사 및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파트너에서 마일 적립과 관련된 모든 규칙, 지침 및 이용 약관을 읽고 이해하고 준수해야 합니다.
  15. 제휴사 크레딧을 적립하려면 회원은 체크인 또는 판매 시점에 HawaiianMiles 마일리지 회원카드를 제시해야 합니다.
  16. 제휴사 크레딧은 60~90일 이내에 회사의 계정에 게시됩니다.
  17. 모든 제휴사 크레딧은 제휴사 승인을 따르며 추가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8. HawaiianMiles 제휴사는 적법한 구매에 따라 적립된 마일, 그러한 구매의 자격 요건에 적용되는 규칙 및 HawaiianMiles 프로그램을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HawaiianMiles 프로그램 참여를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은 사전 통지 없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19. 하나의 HawaiianMiles 계정에서 적립된 마일리지는 마일을 받는 회원이 Hawaiian Airlines 크레딧 또는 직불카드 보유자가 아닌 경우 다른 계정의 마일리지와 결합할 수 없습니다. 아래의 "마일리지 공유”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20. 다른 프로그램에서 HawaiianMiles 계정으로 양도된 포인트/마일리지는 타사 충성 회원 프로그램에 양도할 수 없습니다.
  21. 적립된 마일리지는 회원의 자산으로 간주되지 않으므로 (i) 사망 시, (ii) 가족 구성원의 일부로 또는 (iii) 달리 법 집행상 양도할 수 없습니다.
  22. HawaiianMiles 프로그램과 관련한 마일리지의 판매, 구매, 양도 또는 교환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HawaiianMiles의 판매, 구매, 양도 또는 교환으로 적립한 마일리지는 Hawaiian Airlines가 몰수합니다. HawaiianMiles를 판매, 양도 또는 교환하는 회원에게는 마일리지 프로그램 계정 해지, 적립된 마일리지 몰수를 포함하는(이에 국한되지 않음) 적절한 조치가 취해질 수 있으며 이러한 회원은 전체 요금, 손해, 소송, 거래 비용 및/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되는 기타 요금을 지불할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23. HawaiianMiles는 HawaiianMiles 프로그램에 명시된 이용 약관을 준수하는 한, 회원에게 통지 없이 모든 HawaiianMiles 계정을 언제든지 감사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감사로 인해 불일치 또는 불이행이 드러날 경우 회원에게는 본인 계정에서 마일 삭감 또는 해당 HawaiianMiles 계정 해지를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적절한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계정 및 통지

  1. Hawaiian Airlines는 HawaiianMiles 프로그램 업데이트, 확인서 및 관련 자료를 HawaiianMiles 회원에게 우편 또는 이메일로 발송하는 서비스를 예고 없이 언제든 중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온라인으로 HawaiianAirlines.com에 가서 HawaiianMiles의 적립 및 사용에 관한 정보를 비롯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현재 프로그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웹 사이트(HawaiianAirlines.com)를 통해, 본인의 회원 번호와 암호를 사용하여 개인 웹 페이지 내 계정 포털에 로그인하여 또는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수신자 부담 전화 1-877-HA-MILES (426-4537))에 전화하여 본인의 HawaiianMiles 계정 및 마일리지 잔액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3. Hawaiian Airlines 항공편의 소급 마일리지 크레딧을 받으려면 개인 웹 페이지 내 계정 포털에 로그인하고 소급 비행 마일리지를 클릭하여 지시된 대로 항공편 정보를 입력합니다.
  4. 회원의 최근 탑승 완료 또는 HawaiianMiles 제휴 타사업체에서 적법한 구매에 대한 증명으로 제출하기 위해 HawaiianMiles에서 문서를 요구하는 경우 모든 문서는 읽기 쉽고 탑승객 또는 구매자의 전체 법적 이름과 회원의 HawaiianMiles 계정 번호를 포함해야 합니다.
  5. 소급 마일리지 크레딧을 요청하는 우편물을 수령하면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에서는 문의 사항을 조사합니다. 계정의 변경 내용 또는 크레딧은 30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HawaiianMiles 회원의 계정 마일리지 활동에 적용됩니다.

보너스 항공권 사용

  1. Hawaiian Airlines의 보너스 항공권은 Hawaiian Airlines 예약 센터 또는 Hawaiian Airlines 웹 사이트(HawaiianAirlines.com)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Hawaiian Airlines 예약 및 Hawaiian Airlines 티켓 카운터에서 사용되는 보너스 항공권에는 직원의 업무 처리 비용이 부과됩니다.
  3. Hawaiian Airlines는 HawaiianAirlines.com에서 온라인으로 추가 E-Award 상환을 제공합니다.
  4. 마일리지를 사용하는 모든 항공편 예약은 각 보너스 항공권 등급에 해당하는 보너스 항공권 좌석의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Hawaiian Airlines는 특정 항공편, 노선 또는 날짜에 보너스 항공권 좌석에 대한 이용 가능성을 보장하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5. 하위 보너스 항공권 등급에 대한 보너스 항공권 좌석의 수용 인원이 가득 찬 경우 회원은 다음으로 이용 가능한 보너스 항공권 등급에서 Hawaiian Airlines 보너스 항공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HawaiianMiles 회원은 보너스 항공권 사용 시점에 이 보너스 항공권에 필요한 전체 마일리지 잔액이 본인의 HawaiianMiles 계정에 없는 경우 보너스 티켓(항공권 또는 그 외 서비스)에 마일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원에게는 회원의 계정에서 요청한 보너스 항공권 사용을 위해 부족한 마일리지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됩니다. 마일을 구매하려면 회원은 마일리지 구매 프로그램과 관련된 모든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HawaiianMiles 구매에 관한 정보는 당사 웹 사이트(HawaiianAirlines.com)에서 또는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수신자 부담 전화 1-877-HA-MILES (426-4537))에 전화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항공권은 사용 날짜 이후 1년 동안 유효하며 이티켓으로 발행됩니다. 보너스 항공권은 만료일 이후 1년 동안 연장할 수 있으며 변경 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7. 동일한 이티켓 기록에서 보너스 항공권 구간은 구매한 구간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8. Hawaiian Airlines는 분실, 도난 또는 손상된 보너스 항공권 티켓 또는 상품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를 교체해 주지 않습니다.
  9. 회원은 예약 시 보너스 항공권 좌석이 이용 가능한 경우 같은 기록에서 최대 6명의 승객에 대한 Hawaiian Airlines 항공권에 각자의 계정에서 마일을 사용하도록 보너스 항공권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모든 마일은 회원의 계정에서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10. 회원은 각자의 마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의 보너스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지정하지 않는 한 마일은 회원의 계정에서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11. 할인 항공권은 회원 유형에 따라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격 회원이 같은 여행 일정 목록에 있는 경우 할인 항공권을 다른 승객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 보너스 항공권이 발급된 후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보너스 항공권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해당 전체 항공권을 회원의 계정에 재적립할 수 있습니다. 일부만 사용한 보너스 항공권의 마일은 계정에 반환할 수 없습니다.
  13. 보너스 항공권의 날짜와 노선 변경은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지며 발급된 보너스 항공권 티켓당 서비스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4. 항공편 취소 또는 이상이 발생할 경우 보너스 항공 일정은 티켓을 발급한 해당 항공사에서만 변경합니다. 또한 Hawaiian Airlines 및 해당 여행 제휴사는 다른 항공사에서 구매한 티켓, 숙박 또는 기타 모든 비용이나 육로 패키지 투어 위약금을 포함하여(이에 국한되지 않음) 발생하는 승객 비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5. Hawaiian Airlines가 다른 항공사 또는 참여 제휴사의 숙박 시설에서 보너스 여행을 제공하는 경우 Hawaiian Airlines는 다른 항공사 또는 참여 제휴사의 이용 약관을 회원 또는 HawaiianMiles 사용자가 준수하는지 여부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6. HawaiianMiles 보너스 항공권에는 해당 출국세, 연방정부의 검역 비용, 승객의 시설 이용료 및/또는 기타 세금과 해당 당국에서 부과하는 수수료 및 요금이 청구됩니다. 모든 세금 및 수수료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사용 시 지불해야 합니다.
  17. 승객은 예약, 티켓 발권, 여권 및 기타 요구 사항에 대해 Hawaiian Airlines 및 참여 여행 제휴사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참여 여행 제휴사는 유임 승객에게 제공되는 일부 편의 시설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8. 제휴사 보너스 티켓은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일 사용 시 회원은 최소 2~3주의 처리 시간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처리 시간은 참여 제휴사 간에 달라질 수 있습니다. 회원은 제휴사 보너스 티켓에 대한 HawaiianMiles 사용과 관련된 모든 규칙을 읽고 이해하고 준수해야 합니다. 제휴사 보너스 티켓에 마일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당사 웹 사이트(HawaiianAirlines.com)를 방문하거나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수신자 부담 전화 1-877-HA-MILES (426-4537))에 문의하십시오.
  19. HawaiianMiles 프로그램 보너스 항공 상품권 및 티켓의 판매, 구매, 양도 또는 교환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그러한 상품권/티켓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발견 즉시 Hawaiian Airlines가 몰수합니다. 보너스 항공권 또는 티켓을 판매, 양도 또는 교환하는 회원에게는 마일리지 프로그램 계정 해지, 적립된 마일리지 몰수를 포함하는(이에 국한되지 않음) 적절한 조치가 취해질 수 있으며 이러한 회원은 전체 요금, 손해, 소송, 거래 비용 및/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되는 기타 요금을 지불할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20. HawaiianMiles는 HawaiianMiles 프로그램에 명시된 이용 약관을 준수하는 한, 회원에게 통지 없이 모든 HawaiianMiles 계정을 언제든지 감사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감사로 인해 불일치가 드러날 경우 보너스 항공권 처리 요청은 그러한 불일치가 해결될 때까지 연기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에게는 본인 계정에서 마일 삭감 또는 해당 HawaiianMiles 계정 해지를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적절한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21. 본 이용 약관 위반으로 인해 항공권 사용이 중단되거나 보너스 항공권 티켓이 무효화되는 경우 회원 또는 여행객으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불편, 손해, 비용 또는 손실에 대해 Hawaiian Airlines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Hawaiian Airlines는 본 이용 약관 및 본 이용 약관을 시행하기 위한 해당 법률의 기타 모든 권리를 위배하는 회원의 HawaiianMiles 계정을 정지하고 해당 계정에서 마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22. HawaiianMiles 크레딧 및 보너스 항공권은 환불 불가능한 가치이며 현금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23. 회원은 해당 보너스 항공권 클래스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유임 이코노미 클래스 티켓을 퍼스트 클래스 티켓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항공편 출발 26시간 전에 사용을 완료해야 합니다.

회원의 책임

  1. HawaiianMiles Program 혜택 남용, HawaiianMiles 프로그램 이용 약관 미준수, 또는 항공편 정보의 잘못된 해석을 비롯한 허위 진술을 하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회원 계정 해지, HawaiianMiles 프로그램에서 제명, 또는 적립된 운항 마일, 보너스 항공권 또는 혜택의 취소를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적절한 조치가 취해집니다.
  2. HawaiianMiles 프로그램의 모든 거래는 Hawaiian Airlines의 검토, 감사 및 조정을 거칩니다(오류, 사기 또는 유사 행위의 경우).
  3. Hawaiian Airlines 운송 조건(모든 승객에게 적용됨) 또는 본 계약에 명시된 사항을 위반할 경우 Hawaiian Airlines는 단독 재량에 따라 향후 HawaiianMiles 프로그램 참여를 금지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이에 따라 당사자의 회원권이 해지되고 적립된 마일리지가 손실되며 이전에 발급되었지만 사용하지 않은 보너스 항공권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Hawaiian Airlines는 이러한 경우 수송을 거부할 권리도 보유합니다.
  4. HawaiianMiles 회원이 HawaiianMiles 프로그램 이용 약관을 위반했거나 Hawaiian Airlines, Hawaiian Airlines 제휴사 또는 Hawaiian Airlines 고객에게 사기 또는 기만적 행위를 저지르거나 Hawaiian Airlines 직원, 담당자, 제휴사 또는 고객에 대한 폭력적 행위에 참여한 경우 Hawaiian Airlines는 회원권 해지, 적립된 마일리지의 비활성화, 수송 거부 및/또는 이전에 발급된 보너스 항공권, 상품권 또는 티켓의 취소/압수를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Hawaiian Airlines는 법률 및 형평성에 따라 회원의 HawaiianMiles 프로그램 이용 약관 위반을 초래할 수 있는 가능한 모든 손해를 찾아 낼 권리가 있습니다.
  5. HawaiianMiles 프로그램의 어떠한 마일리지, 혜택 또는 보너스 항공권도 판매, 구매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마일리지의 판매 및/또는 교환을 시도하는 경우 Hawaiian Airlines에 대한 사기 행위로 간주됩니다. 여행사, 여행 도우미 또는 승인되지 않은 브로커를 포함하여(이에 국한되지 않음) 공인되지 않은 출처에서 마일리지, 보너스 티켓(보너스 항공권 포함) 또는 혜택을 구매한 경우 이러한 거래는 무효화될 수 있으며 회원 및/또는 여행객은 부적절하거나 사기성 있는 양도 및/또는 사용, HawaiianMiles 프로그램 조항을 위반하여 발급된 보너스 티켓의 무제한적 가치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져야 합니다. 회원이 HawaiianMiles 혜택, 보너스 티켓 또는 마일리지의 비인가 판매 또는 교환에 연관된 것으로 발견되는 경우 Hawaiian Airlines는 HawaiianMiles 계정을 해지하고 계정의 마일리지 잔액을 폐기할 권리를 가집니다.
  6. 모든 HawaiianMiles 회원 카드는 Hawaiian Airlines의 자산이며 요청 시 인도해야 합니다.
  7. HawaiianMiles 계정의 개인 정보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연락처 정보에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 HawaiianAirlines.com의 내 계정 포털에서 온라인으로 또는 Hawaiian Airlines의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수신자 부담 전화 1-877-HA-MILES (426-4537))에 전화하여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8. 회원은 Hawaiian Airlines 담당자의 요청 시 근거 문서를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서는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808-840-8333)로 팩스를 보내야 합니다. 변경되었거나 판독하기 어려운 문서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9. Hawaiian Airlines는 우편물의 분실 또는 지연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회원 계정의 마일리지 적립은 회원에게 특정 보너스 티켓 또는 특정 HawaiianMiles 혜택과 관련된 기득권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마일리지 적립 시, 회원은 보너스 항공권 또는 보너스 항공권 등급의 지속적인 이용 가능성을 신뢰할 수 없고 모든 항공편 목적지에 대한 보너스 항공권을 획득할 수 없으며, Hawaiian Airlines는 무엇보다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할 수 있습니다.
  • HawaiianMiles 혜택, 참가자 제휴 또는 제공되는 도시를 변경
  • 보너스 항공에 사용할 수 있는 좌석 수에 제한을 설정하거나 보너스 항공권 또는 특별 제안 및 할인의 지속적인 사용 가능 여부를 달리 제한
  • 보너스 항공권에 필요한 마일리지를 높이거나 낮춤
  • 보너스 항공권의 양도성을 수정

개인정보 보호정책

Hawaiian Airlines는 개인 정보 보호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Hawaiian Airlines는 당사 고객 및 회원이 HawaiianAirlines.com/AboutUs/Privacy에 온라인으로 명시된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읽고 이해하도록 장려합니다. Hawaiian Airlines는 통지 없이 단독 재량에 따라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손해의 제한

Hawaiian Airlines 또는 해당 집행관, 임원, 직원 및 담당자는 어떤 경우에도 HawaiianMiles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Hawaiian Airlines, Hawaiian Airlines 제휴사 또는 HawaiianMiles 회원의 행위 또는 누락으로 인해 발생하는 직접, 간접, 징벌적, 전형적, 의존적, 결과적 손해에 대해 회원 및 회원을 통해 요청하는 사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Hawaiian Airlines 및/또는 HawaiianMiles 제휴사가 회원 마일리지 크레딧, 보너스 항공권 또는 기타 다른 혜택을 부적절하게 거부한 경우 회원의 배타적인 구제 수단은 부적절하게 거부된 크레딧, 보너스 항공권 또는 혜택(사용 가능한 경우) 또는 Hawaiian Airlines 또는 HawaiianMiles 제휴사가 단독 재량에 따라 결정한 대체물, 유사 혜택을 배급하는 것입니다.

마일리지 공유 이용 약관*

  1. 마일리지 공유는 인터넷 기반 프로그램에만 해당됩니다.
  2. 마일리지 공유 양도인은 최신 이메일 주소가 등록되어 있는 HawaiianMiles 계정을 현재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마일리지 공유 프로그램을 통해 마일리지 이전 거래를 무제한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해당하는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3. 최신 이메일 주소가 등록되어 있는 HawaiianMiles 계정을 현재 보유한 사람만이 마일리지 공유 프로그램을 통해 마일리지를 양도받는 수령인이 될 수 있습니다.
  4. 유효한 Hawaiian Airlines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Hawaiian Airlines® MasterCard® , Bankoh Hawaiian Airlines Visa® 체크카드 및 Hawaiian Airlines Visa® 신용카드(일본))가 있는 HawaiianMiles 계정 보유자는 공유 마일리지를 받을 때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매년 최대 10회의 마일리지 공유 이전이 허용되지만 각 거래에 요구되는 최소 또는 최대 마일리지는 없습니다.  
  5. 유효한 Hawaiian Airlines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가 없는 HawaiianMiles 계정 보유자는 마일리지 공유를 받을 수 있지만, 양도인이 유효한 Hawaiian Airlines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를 보유했는지에 관계없이 양도인에게 청구되는 요금이 동일하게 부과됩니다. 이 경우 양도인이 해당 HawaiianMiles 계정에 마일을 이전하면 기본 거래 수수료 25달러와 1마일당 0.01달러의 수수료(세금 없음)가 부과됩니다. 양도 수수료 기반 이전 거래의 최소 단위는 2,000마일입니다. 따라서 최소 수수료는 25달러 + 20달러 = 45달러입니다.
  6. 마일리지 공유가 양도되면 거래를 되돌릴 수 없습니다. 수수료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공유한 마일리지를 다른 HawaiianMiles 계정으로 추가로 이전하는 경우 해당 요금 및 이용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7. 영리기업, 회사 또는 비영리 HawaiianMiles 계정에는 마일리지를 공유할 수 없습니다.
  8. 다음과 같은 경우 Hawaiian Airlines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보유자의 마일리지 공유 혜택이 소멸됩니다.
    • 월간/연간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요금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 또는
    •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경우.
  9. 어떠한 회원도 마일리지를 공유하거나 획득하는 대가로 다른 회원에게 지불을 받거나 지불해서는 안 됩니다. 마일리지 공유 시 마일리지 판매 또는 구매에 관여한 회원은 계정이 폐쇄되고 모든 당사자의 마일리지 공유 혜택이 종료됨과 동시에 모든 마일리지를 상실하게 됩니다.
  10. 이전된 마일리지는 마일리지 수령인 계정의 Pualani Elite(예: 플래티넘 또는 골드) 회원 상태에 대한 자격 요건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모든 HawaiianMiles 프로그램 이용 약관은 계속 적용됩니다.
  11. 이러한 마일리지 공유 규정, 제한 사항 및 요금은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Premier Club 이용 약관*

  1. Premier Club 프로그램은 이제 Premier Club 회원 프로그램으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2. Premier Club 라운지는 이제 Premier Club으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3. Premier Club 회원 프로그램은 호놀룰루, 카훌루이, 코나, 힐로 및 리후에에서 Premier Club을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제공합니다. 호놀룰루 공항에 위치한 푸루메이라 라운지에 대한 이용 권한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회원은 Hawaiian Airlines에서 운항하는 입국 또는 출국 항공편으로 여행해야 합니다.
  4. 회원은 기업 또는 기타 법인명이 아닌 개인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5. 회원은 마일리지 회원카드 한 장과 무료 개인 수하물 태그 두 장을 받게 됩니다. 추가 수하물 태그는 수수료를 지불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판촉 행사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새 회원권은 등록한 달로부터 12개월간 유효하며 현재 카드 유효 기한으로부터 12개월 안에 갱신할 수 있습니다.
  6. 마일리지 회원카드는 카드에 이름이 인쇄된 개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awaiian Airlines 담당자는 만료되었거나 회원이 아닌 사람이 제시하는 마일리지 회원카드를 압수할 수 있습니다.
  7. 회원권은 환불이 되지 않으며 양도할 수 없습니다.
  8. 이름을 변경하려는 회원은 유료로 교체용 카드 및/또는 태그를 구매할 수 있으며 HawaiianMiles 프로그램 이용 약관을 준수해야 합니다.
  9. 분실되었거나 도난당했거나 손상된 카드는 유료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10. Hawaiian Airlines는 우편 전달 과정에서 분실 또는 손상된 마일리지 회원카드, 수하물 태그 및 카드 갱신 통지문 등의(이에 국한되지 않음) 우편물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예약 전화 시 우선 처리 대상은 동일한 예약 기록의 회원과 동반자로 한정됩니다.
  12. 위탁 수하물 수수료 면제는 Hawaiian Airlines에서 운항하는 항공편에만 적용되며 회원이 부치는 처음 두 개의 수하물에 적용됩니다. 초과 중량이나 추가 수하물에 대해서는 요금이 부과됩니다.
  13. Premier Club 체크 인 라인 및 2구역 탑승은 회원 및 동일한 항공편을 이용하는 회원의 동반 승객(회원 1명당 최대 2명)만이 이용할 수 있으며, 전세기 또는 코드 셰어 항공편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14. 회원은 체크인 시, 2구역 탑승 중에, Premier Club 입장 시 및 북미 항공편 기내에서 유효한 Premier Club 마일리지 회원카드를 제시해야 무료 기내 편의 용품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가능한 경우).
  15. 무료 대기 티켓으로 여행하는 Premier Club 회원에게는 퍼스트 클래스 체크 인 라인 이용 또는 2구역 탑승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16. 각 회원은 최대 2명의 승객을 동반하여 Premier Club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입장 시 Premier Club의 수용 인원에 따라 일부 예외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동반 승객은 회원이 동반하고 함께 머무는 한 Premier Club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회원은 동반 승객의 행동 및 Premier Club에 동반한 미성년자 감시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17. 미국 항공기 탑승 관리법(Air Carrier Access Act)에 명시된 규정 요구 사항에 따라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승객이 훈련된 안내견을 동반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애완 동물은 Premier Club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18. Premier Club에 외부 음식 및 음료 반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9. Premier Club에 공항 수화물 카트 반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Hawaiian Airlines는 주인 없이 방치되었거나 분실 또는 도난당한 가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0. Premier Club 회원은 당사 북미 노선 여행 시 당사 A330 여객기에서 무료 Unlimited TV & More Pack을 하나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내 엔터테인먼트 팩에는 여러 클래식 영화, TV 프로그램, 음악, 게임이 있으며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Premier Club 카드를 통과시켜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본인의 헤드셋을 사용하거나 기내 헤드셋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1. Hawaiian Airlines는 회원에게 서면 통지와 함께 또는 통지 없이 수수료, 편의 용품, 서비스, Premier Club 운영 시간 또는 장소를 언제든지 제한, 변경 또는 수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22. Hawaiian 운송 조건 또는 본 계약에 명시된 사항을 위반할 경우 Hawaiian Airlines는 단독 재량에 따라 향후 프로그램 참여를 금지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이에 따라 당사자의 회원권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23. Hawaiian Airlines는 다른 승객에게 방해가 되거나 모욕적이거나 난폭한 행동을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부적절한 행동을 하거나, 회원권 이용 약관을 준수하지 않거나, Hawaiian Airlines의 단독 재량으로 사용 목적에 맞게 회원권 또는 Premier Club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회원이 있을 경우 회원권을 해지하거나 회원 자격을 박탈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 약관은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Hawaiian Airlines Premier Club 회원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HawaiianAirlines.com을 방문하거나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
P.O. Box 30008
Honolulu, HI 96820
수신자 부담 전화: (미국) 1-877-HA-MILES (426-4537)

Pualani 이용 약관*

  1. Pualani 상태의 자격 요건은 1년 이내에 얻은 적격 항공편을 기준으로 합니다. 적립된 적격 항공권은 Hawaiian Airlines 정기 항공편으로 여행 시 HawaiianMiles를 적립할 수 있는 요금에 대해서만 적립되어야 합니다. 마일리지 보너스 항공권, 할인 티켓 또는 업계 할인 티켓은 마일리지 크레딧이 적립되지 않으므로 Pualani 회원을 위한 자격 대상이 아닙니다.
  2. 회원은 마일리지 회원카드 한 장과 무료 개인 수하물 태그 두 장을 받게 됩니다. 추가 수하물 태그는 수수료를 지불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마일리지 회원카드는 양도 불가능하며 카드에 이름이 인쇄된 개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회원 카드는 Hawaiian Airlines의 자산이며 어떠한 이유로든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분실되었거나 도난당했거나 손상된 카드는 유료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체크인 시, 공항 내 승객 라운지 시설 입장 시, 우선 탑승 중에 Pualani 마일리지 회원카드를 제시해야 하며, 기내 편의 용품을 제공받으려면 항공기 탑승 시 제시해야 합니다.
  7. 빠른 체크인 및 우선 탑승은 회원 및 동일한 항공편을 이용하는 회원의 동반 승객(회원 1명당 최대 2명)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8. 빠른 체크인, 우선 탑승 및 기내 편의 용품은 전세기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9. 무료 대기 티켓으로 여행하는 회원은 라운지 이용만 가능하도록 제한됩니다.
  10. 위탁 수하물 수수료 면제는 회원에게만 적용되며 Pualani Platinum 회원이 부치는 처음 세(3) 개의 수하물 및 Pualani Gold 회원이 부치는 처음 두(2) 개의 수하물에 적용됩니다. 초과 중량이나 추가 수하물에 대해서는 요금이 부과됩니다.
  11. Premier Club 이용은 Hawaiian Airlines가 취항하는 대부분의 섬 간 노선에 위치한 Hawaiian Airlines에서 운영하는 라운지에서 Hawaiian Airlines의 입국 또는 출국 항공편으로 여행하는 회원으로 제한됩니다.
  12. 각 회원은 최대 2명의 승객을 동반하여 Hawaiian Airlines에서 운영하는 Premier Club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입장 시 Premier Club의 수용 인원에 따라 일부 예외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동반 승객은 회원이 동반하고 함께 머무는 한 Premier Club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회원은 동반 승객의 행동 및 Premier Club에 동반한 미성년자 감시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13. Hawaiian Airlines가 다른 항공사와 공항 여객 클럽 시설을 공유하는 경우 회원은 해당 시설의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14. Pualani 혜택은 다른 항공사가 아닌 Hawaiian Airlines 정기 항공편으로 여행하는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15. Pualani Elite 회원은 당사 북미 노선 여행 시 당사 A330 여객기에서 무료 "Unlimited TV & More Pack"을 하나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내 엔터테인먼트 팩에는 여러 클래식 영화, TV 프로그램, 음악, 게임 등이 있으며 Pualani Elite 카드를 통해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16. 조기 섬 간 항공편 대기를 요청하는 회원은 탑승구 부근 고객 서비스 데스크의 직원에게 확인해야 합니다. 위탁 수하물은 승객과 같은 항공편에 실어야 합니다. 성인과 함께 동승하지 않는 미성년자는 이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17. 무료 Preferred Seats는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우선 순위(Platinum이 Gold에 우선)와 선착순의 원칙대로 제공됩니다. Preferred Seats는 767 여객기의 경우 출구 쪽 좌석, A330기의 경우 출구 및 칸막이 벽 좌석으로 지정됩니다. 회원은 본인이 Preferred Seats 배정 명단에 있는지 출발 탑승구 부근 고객 서비스 센터 직원 또는 체크인 카운터 직원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Preferred Seats 명단에 있는 경우 본인의 이름이 호명되거나 Preferred Seats 지정이 박탈되면 서비스 센터에 보고해야 합니다.
  18. Hawaiian Airlines는 자격 등급 및 편의 용품을 포함하여 Pualani 또는 Premier Club 프로그램의 요소를 통지 없이 언제든지 변경하거나 제거할 권리가 있습니다.
  19. Hawaiian 운송 조건 또는 본 계약에 명시된 사항을 위반할 경우 Hawaiian Airlines는 단독 재량에 따라 향후 프로그램 참여를 금지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이에 따라 당사자의 회원권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20. Pualani 회원에게는 본 문서 및 Premier Club 프로그램의 모든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HawaiianMiles 제휴사 이용 약관*

HawaiianMiles 제휴사 전용 음식점, 쇼핑, 서비스 및 활동 범주

마일리지 크레딧

  1. 구매 시 HawaiianMiles 마일리지 회원카드를 제시하고 VISA, MasterCard, JCB 또는 Discover 신용카드, 직불카드, 체크카드 또는 현금을 통해 지불한 경우에만 HawaiianMiles가 적립됩니다. 참고: 제휴사별로 추가 제한 사항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2. HawaiianMiles는 상품 및 서비스 구매 시 제공되며, 세금 및 팁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른 행사 쿠폰, 기업체 요금 및/또는 도매 가격과 관련해서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3. 현금 지불 양식만 허용하는 상인에게 수표,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로 지불한 경우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없습니다.
  4. 구매 시 상인에게 현재의 정확한 HawaiianMiles 번호를 제공한 경우에 한해 적법한 구매가 처리된 후 4-6주 이내에 회원의 HawaiianMiles 계정에 마일리지가 게시됩니다.

마일리지 오류 및 환불

  1. 회원은 마일리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영수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마일리지 오류는 구매 후 120일 이내에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에 보고해야 합니다.
  2. 회원이 HawaiianMiles 상인으로부터 환불을 받으려면 HawaiianMiles 구매 영수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환불 및 환급 제한 사항은 각 상인이 설정하지만 어떠한 경우에도 구매일로부터 30일까지로 제한됩니다.
  3. 상인의 환불 결과는 회원의 HawaiianMiles 마일리지 명세서에 마일이 음수(마이너스)로 표시됩니다.

프로그램 변경

  1.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HawaiianMiles 상인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목록을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2. HawaiianMiles 및 제3자 협력자/관리자(이후 “관리자”)는 통지 없이 언제든지 프로그램 이용 약관을 변경할 권리를 가집니다. HawaiianMiles 및 관리자는 불가항력, 화재, 사상, 파업, 상행위 종결 또는 참여 상인이 취하는 기타 행위 또는 HawaiianMiles 및 관리자가 제어할 수 있는 범위를 벗어난 상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중요: 여행 및 프로그램 범주에서 획득한 마일리지 수와 결제 방법은 여행 및 프로그램 제휴사마다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십시오. 수신자 부담 1-877-HA-MILES (426-4537).

마일리지 구매 이용 약관*

  1. 새 회원은 항공편 구매 이력이 있어야 마일리지 구매 자격이 생깁니다.
  2. 마일리지는 500마일 단위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한 거래당 10,000 HawaiianMiles 및 1주에 세(3) 건의 거래에 한해 마일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 또는 예약 센터에 전화하여 마일을 무제한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향후 보너스 항공권 사용을 위해 보너스 항공권 또는 회원 계정의 크레딧과 함께 구매할 수 있습니다.
  6. 비용은 마일당 미화 0.0275달러 + 7.5% 소비세입니다.
  7. 마일을 구매하려면 HawaiianMiles 회원이어야 합니다.
  8. 마일은 양도할 수 없습니다.
  9. 구매한 마일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10. 회원은 로그인하여 마일을 구매하여 적립하거나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 수신자 부담 전화 1-877-HA-MILES (426-4537)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11. 보너스 항공권과 함께 사용하기 위한 마일은 E-Award를 예약할 때 온라인으로 또는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 또는 예약 센터에 전화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12. 유효한 MasterCard™, Visa™, American Express™, Diners™ 또는 Discover™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3. 모든 HawaiianMiles 이용 약관이 구매한 마일에 적용됩니다.
  14. 구매한 마일은 즉시 적립되며 보너스 항공권 사용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구매에 대한 질문과 답변

Q: Hawaiian Airlines 신용카드나 직불카드 계정으로 적립한 마일리지에 새로 구매한 마일리지를 합할 수 있나요?
A: 예.

Q: Hawaiian Airlines 신용카드나 직불카드로 마일리지 요금을 내도 신용카드에 달러당 1마일리지가 적립되나요?
A: 예.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이용 약관*

  1. 참여하는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제휴사 관련 구매는 Hawaiian Airlines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로 결제해야 합니다†.
  2. 참여하는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제휴사에 대한 구매의 일부가 현금, 수표 또는 Hawaiian Airlines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가 아닌 다른 수단으로 결제된 경우 Hawaiian Airlines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로 지불한 금액만큼만 HawaiianMiles가 적립됩니다.
  3.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제휴사에 따라 특정 유형의 구매에 대해, 특정 상점에서의 지불만, 또는 특정 액수의 지불만 HawaiianMiles가 적립됩니다. HawaiianAirlines.com에 나열된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제휴사에 문의하십시오.
  4.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제휴사가 다른 HawaiianMiles 보너스 프로그램에도 참여하고 있는 경우 마일리지는 하나의 HawaiianMiles 보너스 프로그램에 따라서만 제공됩니다.
  5.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프로그램은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제휴사를 후원하기 위한 장려책으로 현재 Hawaiian Airlines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보유자인 개인 고객에게 마일리지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Hawaiian Airlines 및 제3자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프로그램 협력자/관리자(이후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관리자”)는 기본 카드 지불이 상업적 목적 또는 상품 또는 서비스가 카드 보유자에 의해 또는 비상업적 목적으로 구매, 지불 또는 기본적으로 사용 또는 소비되지 않은 다른 목적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판단되면 HawaiianMiles의 제공을 보류할 권리를 가집니다.
†Bankoh Hawaiian Airlines 직불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제휴사 마일리지 혜택 자격을 얻으려면 구매에 대해 크레딧을 서명하거나 선택해야 합니다.

마일리지 크레딧

  1. 마일은 Hawaiian Airlines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앞면에 표시된 HawaiianMiles 마일리지 프로그램 계정에 적립됩니다.
  2. 마일은 Hawaiian Airlines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명세서에 구매가 표시된 이후에만 마일리지 프로그램 계정에 적립됩니다.
  3. 마일리지 프로그램 계정에의 적립은 Hawaiian Airlines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로 지불하거나 환불 또는 크레딧을 제하고 30~60일 이내에 이루어집니다. HawaiianMiles은 일반적으로 매월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명세서에 구매내역이 표시된 지 1개월 이후에 온라인 HawaiianMiles 마일리지 프로그램 마일리지 명세서에 표시됩니다.

마일리지 오류, 환불 및 소급 크레딧

  1.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제휴사가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이 제휴사에서의 지불에 대한 환불 및 크레딧의 경우 적립한 마일이 전환됩니다.
  2. 해당 기간 동안 동일한 제휴사로부터 적립한 HawaiianMiles가 전환된 마일을 넘지 않는 경우 이러한 전환은 HawaiianMiles 마일리지 프로그램 마일리지 명세서에 음수로 표시되며 이 경우 마일리지 프로그램 마일리지 명세서에 순 액수가 표시됩니다.
  3.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제휴사에 지불했고 지불한 지 60일 이후에도 HawaiianMiles에 적립되지 않은 경우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상인의 이름, 날짜, 청구액, 신용카드 번호 및 승인 코드가 표시된 원본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는 경우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는 소급 크레딧에 대한 이러한 불일치를 조사할 수 있으며,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는 지불이 귀하의 Hawaiian Airlines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명세서 청구액에 반영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질문 및 원본 영수증을 다음 주소로 보내 주십시오.

HawaiianMiles Service Center 

Attention: HawaiianMiles Cardholder Exclusive Retro

P.O. Box 30008

Honolulu, HI 96820

참여하는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제휴사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목록을 보려면 당사 웹 사이트(HawaiianAirlines.com)를 방문하십시오.

HawaiianMiles 및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관리자는 통지 없이 언제든지 프로그램 이용 약관을 변경할 권리를 가집니다. HawaiianMiles 및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관리자는 불가항력, 화재, 사상, 파업, 상행위 종결 또는 참여 상인이 취하는 기타 행위 또는 HawaiianMiles 및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관리자가 제어할 수 있는 범위를 벗어난 상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프로모션은 Hawaiian Airlines 및 HawaiianMiles 카드 보유자 전용 관리자가 단독으로 소유하며 운영합니다.

HawaiianMiles 서비스 센터

P.O. Box 30008, Honolulu, HI 96820

전화번호: 838-5333(오아후) 

수신자 부담: 1-877-HA-MILES (426-4537)

 

*이용 약관은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정: 2014년 5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