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waiian Airlines 예약 및 발권 정책
마지막 수정일: 2018년 10월 25일

이 정책은 Hawaiian Airlines(이하 "Hawaiian")의 모든 TSP(여행 서비스 공급자) 항공편 예약 및/또는 발권에 관한 규정 및 절차를 제공합니다. 이 정책은 Hawaiian과 Hawaiian을 대리하는 모든 TSP 간의 모든 승인 계약에 대한 보충 설명이기도 합니다. 모든 TSP 직원과 계약자가 이 정책 및 갱신된 내용을 준수하도록 하는 것은 모든 TSP의 책임입니다.

Hawaiian의 운임 규정/관세와 운송 계약에는 추가 이용 약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예약 및 발권은 운임 규정/관세, 운송 계약, 본 정책 및 모든 승인 계약을 따라야 합니다. 이들 문서 간에 상충되는 내용이 있는 경우 우선 순위는 이 절에 나열되어 있는 순서를 따릅니다.

Hawaiian은 사전 통지 여부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이 정책을 수정할 수 있는 권한을 보유합니다.

이 정책을 위반할 경우 위반으로 인한 금액 차이에 대한 금고차전표와 여행사 금고차전표("ADM") 수수료 등의 적용을 받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ADM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이 정책을 통해 Hawaiian은 모든 여행 제휴사에 Hawaiian 제품에 대한 공정한 접근 경로를 보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 정의
    1.1.   승인 계약 - Hawaiian과 TSP 간의 관계 조건을 명시한 계약으로, TSP는 본 계약에 따라 Hawaiian 서비스 판매 담당자로 활동하거나 Hawaiian을 위해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집니다.
    1.2.   TSP(여행 서비스 공급자) - 모든 여행사(온라인 여행사 포함), 공인 구독자, 비공인 구독자, GDS 사용자 및 인터넷 또는 기타 모든 전자적 방식으로 Hawaiian 내부 예약 시스템 콘텐츠에 접근하거나 티켓 구매자와 Hawaiian 간의 판매 중개인 역할을 하는 기타 모든 사람 및 단체입니다.
  2. 관리 예약
    관리 또는 회계 목적으로 송장 및 여행 일정을 만들 때는 보조 구간 또는 청구 불가능한 상태 코드(non-billable status codes)를 사용해야 합니다.
  3. 취소
    고객이 TSP를 통해 예약을 취소할 경우 TSP는 해당 예약을 즉시 취소하고 Hawaiian 좌석을 해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노쇼(no-show)로 처리되며 해당 TSP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이로 인해 Hawaiian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담당 TSP에 다시 청구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제공자 변경
    반복적인 취소와 재예약은 어떠한 이유로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Hawaiian은 TSP에게 청구할 권리를 보유하며 TSP는 각각의 정책 위반에 대해 승객 한 명당, PNR당 수수료를 지불하는 데 동의합니다. 의심의 여지를 없애기 위해 TSP는 티켓 발권 여부와 관계 없이 예약 위반을 포함한 이 정책의 위반 시 그 행동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5. 국가 간 발권
    Hawaiian의 수수료 구조는 국가별로 다르며 어떠한 경우에도 해당 규정을 회피할 목적으로 국가를 교체하여 발권하는 행위(수수료 분할, 위탁 계약, PNR 온라인 이체 및 지사 또는 위성 티켓 프린터 무단 사용 등)는 금지됩니다.
  6. TSP 간 발권
    Hawaiian의 승인을 받아 좌석 예약 및 발권이 허가된 TSP라도 Hawaiian의 승인 없이 다른 TSP에게 같은 조건으로 예약 또는 발권을 승인할 수 없습니다.
  7. 중복 예약
    중복 예약 및/또는 티켓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중복은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 동일한 성명
    • 동일한 항공편/날짜/노선
    • GDS 및 ARC 무효/BSP 환불 창 내에서 처리되는 환불
      절차
      1. PNR에 이 OSI 및 해당 항공편과 날짜를 기입하십시오.
        OSI DUPE 1731234567890 RFND 1731234567891
      2. GDS를 통한 환불

      기준을 충족하지 않고(않거나) 서류가 불충분하여 "중복"으로 환불되는 티켓은 HA의 ADM 정책에 따라 금고차전표의 적용을 받게 됩니다.

      GDS를 통해 환불할 수 없는 경우 여행사는 환불 처리 전에 HA에 연락해야 합니다.
  8. 요금, 추가 요금, 세금 및 수수료
    적용 가능한 요금의 모든 규칙이 적용됩니다. 요금, 추가 요금, 세금 및 수수료는 정확하게 수금하여 보고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고객의 여행과 관련하여 정부가 부과하는 수수료, 세금 및 요금이 포함됩니다.
  9. 가명
    가명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10. 비활성 구간
    비활성 구간은 항공편 출발 시간으로부터 최소 24시간 전에 PNR에서 제거해야 합니다.
  11. 인터라인 발권
    Hawaiian과 현재 인터라인 발권 계약을 체결한 항공사만이 Hawaiian 좌석 티켓(HA 173으로 발행된 티켓)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 발권의 경우 HA 173 티켓의 Hawaiian, 모든 항공권 판매 및 운항 항공사는 현재 인터라인 전자 발권 계약이 유효한 상태여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인터라인 수하물 상세 내역을 확인하십시오.
  12. 결합 구간(Married Segments) 및 여정 조정
    여러 구간으로 환승해야 하는 여정에 대해 Hawaiian을 이용할 수 있는지 여부는 결합 구간 및 여정 조정 논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구간을 따로 구매한 경우 이용 가능 여부의 수준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간을 분리하거나 그러한 논리를 회피하는 것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13. 이름 수정
    발권 후 탑승자 이름 수정은 잘못된 철자를 수정할 때에만 허용됩니다.
  14. 대기
    모든 대기 상황은 신속하게 처리되어야 합니다.
  15. 일정 변경, 비정기적 운항 및 초과 판매로 인한 재예약
    일정 변경, 비정기적 운항 또는 초과 판매로 인해 재예약 및 티켓 재발행이 필요한 경우 Hawaiian의 승인이 있는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16. 재배포
    Hawaiian에서 서면으로 달리 승인하지 않는 한, TSP는 Hawaiian 콘텐츠를 재배포하거나 공유하거나, 어떠한 방식으로든 모든 GDS, 온라인 여행사, 기타 여행사, 메타 검색 및 검색 엔진 사이트, 디지털 자산 또는 협력업체 페이지 및 도메인 파킹 페이지와 같이 부적합/부적절한 웹 사이트에 Hawaiian 콘텐츠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Hawaiian에서 서면으로 달리 승인하지 않는 한, TSP는 본 문서에 명시된 단체에서 제공한 Hawaiian 콘텐츠를 승인할 수 없으며 TSP는 그러한 업체가 Hawaiian 콘텐츠를 TSP에 연결하도록 허용할 수 없습니다.
  17. 일정 변경으로 인한 재발행 항공권
    티켓은 일정 변경으로 재발행될 수 있으나 비자의적 노선(INVOL)으로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기존 항공권의 요금 계산 라인을 신규 항공권 요금 계산 라인 영역으로 이전해야 합니다. 하지만 GFP 영역은 신규 출발지 및 목적지, 항공편 번호 등을 반영해야 합니다. 티켓 Endorsement(항공권 권리 양도 배서)란에 해당 항공편/날짜를 기입하십시오.
    • HA SKED CHG FLT/DATE
    • INVOL이라는 단어나 약간의 변화를 준 단어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18. SFPD(Secure Flight Passenger Data)
    TSA SFPD는 각 고객 및 각 구간에 필요하며 모든 데이터는 정확해야 합니다. 또한, PNR이 TSA 및 기타 모든 관련 정부 요건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것은 TSP의 책임입니다. TSA 요구 사항은 www.tsa.gov를 참조하십시오. Hawaiian은 출발 최소 72시간 전에 SFPD가 없는 모든 예약을 취소할 수 있는 권한을 보유합니다. 72시간 내에 생성된 PNR은 처음 예약할 때 SFPD가 있어야 합니다.
  19. 분리 발권된 티켓 및 최소 연결 시간
    연결 여행 일정에 분리 발권된 티켓이 포함된 경우 게시된 최소 연결 시간을 준수하지 않으면 최종 목적지에서 수하물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Hawaiian은 고객이 분리 발권된 티켓을 사용할 때마다 게시된 최소 연결 시간보다 더 많은 연결 시간을 둔 여행 일정을 선택하도록 TSP가 권장할 것을 강력히 제안하며 Hawaiian은 게시된 최소 연결 시간보다 적은 연결 시간의 여행 일정 선택으로 인해 최종 목적지에 제때 도착하지 못하는 어떠한 수하물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일 티켓 기준 여정의 경우 어떤 항공사의 수하물 허용 기준/요금을 적용할 것인지는 DOT 수하물 규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TSP는 분리 발권된 티켓을 이용한 여행의 경우 여러 항공사의 수하물 허용 기준 및 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을 알고 있어야 하며 이러한 상황에 대해 반드시 고객에게 알려야 합니다.
  20. 투기성 예약
    투기의 목적으로 Hawaiian 좌석을 점유하는 것은 어떠한 이유로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21. 항공권 시간 제한
    모든 예약에는 해당 티켓 시간 제한이 적용되며 티켓이 명시된 시간 내에 발급되지 않는 경우 Hawaiian은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22. Hawaiian 좌석 없는 발권
    Hawaiian이 판매 및 운항하는 항공편이 포함되지 않는 한 HA 173 티켓은 발급할 수 없습니다. 단, 특정 지역 시장의 코드 셰어 노선에서 Hawaiian이 판매하고 다음 제휴사가 운영하는 항공편은 제외됩니다.
  23. 상표 및 키워드 사용
    TSP는 Hawaiian 상표 및 키워드 사용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 정책은 참조에 의해 통합되며 HawaiianAirlines.com/Trademark에서 볼 수 있습니다.
  24. 교육 및 테스트
    교육 및 테스트 목적으로 PNR을 생성하는 것은 GDS 교육 모드로 진행해야 합니다. 실시간 시스템 판매가 Hawaiian 구간으로 이루어진 경우 Hawaiian은 관련 비용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25. 금지되는 사례
    다른 금지 사례에 더하여 Hawaiian은 다음과 같은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25.1.  날짜가 지난 발권.
    25.2.  발권 이후 숨겨진 도시/지점.
    25.3.  UC, UN, RQ 또는 기타 확인되지 않은 상태 코드가 표시된 항공 구간의 발권.
    25.4.  대기 명단.
    25.5.  HA 173 티켓의 OA 개인 요금 발권.
    25.6.  중복 발권.
    25.7.  ARC 수동 환불.
    25.8.  24시간을 벗어난 ARC 무효.
    25.9.  TSP에게 Hawaiian 예약 시스템에 대한 부당한 접근 권한을 부여하거나 Hawaiian 예약 절차를 회피하는 행동(예: 제한된 가격 이용 구간을 회피하는 자동 기계 장치, 단체 예약 제한을 무시하는 동시 다발 인터넷 세션 등).
  26. 원가 회수 및 수수료 평가
    적용되는 기타 법적 또는 형평법상의 구제책과 함께 Hawaiian은 원가 회수 및/또는 이 정책 내용의 위반과 관련된 관리 수수료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청구는 티켓 발권 또는 승인한 항공사와 관계없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27. 지정 해지
    이 정책 내용의 위반 등을 포함하여(이에 국한되지 않음) Hawaiian은 어떤 이유로든 TSP 지정을 해지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TSP는 Hawaiian 좌석에 대한 확인, 예약 및 발권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상실할 수 있습니다. 복권의 고려 대상이 되려면 TSP는 정책 규정에 관한 미준수 사항을 시정하고 Hawaiian에 채무 중인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Hawaiian이 TSP의 복권을 결정할 경우 Hawaiian은 GDS를 통한 액세스 기능의 복원을 위해 추가 수수료를 사정할 수 있습니다.
  28. 정책 집행
    Hawaiian은 이 정책의 조항을 준수하도록 강제하고 Hawaiian에 발생한 비용과 경비를 회수하기 위해 단독 재량에 따라 위에 제시된 내용 등을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적절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